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7.01 10:00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슬림나인 네모팬티

올여름 두겹말고 네모팬티 하나로 '50만 판매기념 할인' 1일 슬림나인(슬림9) 네모팬티 리워드앱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를 공개했다.

이날 슬림나인 네모팬티 퀴즈는 총 1800만 캐시가 걸려있다. 이번 힌트는 '슬림나인 네모팬티'를 포털사이트에서 검색하면 알 수 있다.

슬림나인 네모팬티 첫 번째 "슬림나인 네모팬티는 허벅지에 OOO 필름이 들어가있어 말려 올라갈 걱정이 없어요! 여기서, OOO은 무엇일까요?" 퀴즈 정답은 '우레탄'이다.

두 번째 "새로워진 슬림나인 네모팬티 OOOO은 기존 네모팬티에 비해 착용감과 복원력이 1.5배 강화되었습니다! 여기서, OOOO은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뉴베이직'이다.

세 번째 "슬림나인 네모팬티는 사각팬티여서 치마 입을 때 ㅇㅇㅇ로도 입을 수 있어요. 여기서 ㅇㅇㅇ은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속바지'이다.

"슬림나인 네모팬티는 ㅇㅇ 덧댐 처리로 편리하게 생리대 탈부착도 가능합니다"의 정답은 '이중'이다.

네모팬티는 여성을 위한 사각 드로즈이다. 네모팬티는 아름다움은 물론 편안함까지 고려하여 개발된 제품이다. 허벅지 부분에는 우레탄 필름이 삽입되어 있어 위로 말려 올라가지 않고 넓은 밴드, 긴 밑위로 아랫배 끼임 없이 편하게 착용 가능하다. 

기존의 여성 드로즈가 생리대 부착이 불가능하여 많은 여성들의 호응을 얻지 못했다면 네모팬티는 중요 부분의 이중덧댐처리를 통해 생리대 부착이 가능하다.

슬림나인 네모팬티 관련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이벤트를 진행했다.
슬림나인 네모팬티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