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7.02 01:23
선미 박진영 (사진=유튜브 영상 캡처)
선미 박진영 (사진=유튜브 영상 캡처)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가수 선미의 신곡 ‘보라빛 밤 (pporappippam)’의 뮤직비디오 리액션 영상이 지난 30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되었다.

영상 속 선미는 스승이자 전 소속사 대표인 박진영을 찾아가 ‘보라빛 밤 (pporappippam)’의 뮤직비디오를 보여주며 대화를 함께 나누었다. 

뮤직비디오를 보며 연신 감탄하던 박진영은 “이때까지 너 뮤비 중에 제일 예쁜 것 같다. 네가 머릿속에 가득 남는다”고 극찬했다. 또한, 선미가 나오는 대형 스크린 아래에서 남자와 손을 잡고 불꽃놀이를 보는 장면에 대해 “굉장히 인상적이다. 그런 장면이 ‘K-POP 비디오에 있었나?’라는 생각이 들었다. 되게 신선하다”고 말했다. 

곡과 목소리가 잘 어울리게 녹음이 되었다는 박진영에게 선미는 “너무너무 포인트를 잘 잡아주신다”며 감사 인사를 전해 훈훈함을 더했다. 마지막으로 박진영은 “근데 이건 솔직히 영광이다. 아무도 보기 전에 내가 본 거잖아”라며 진심 어린 애정을 드러냈다. 

지난 6월 29일 발매된 선미의 ‘보라빛 밤 (pporappippam)’은 발매와 동시에 멜론, 벅스, 지니 등 각종 음원차트에서 상위권을 석권하며 ‘솔로 퀸’ 선미의 저력을 입증했다. 

‘보라빛 밤 (pporappippam)’은 고혹적인 상상을 자극하는 사랑에 대한 시티팝 장르의 곡이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