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7.01 14:00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꼬북베개

1일 꼬북베개 캐시워크 돈버는퀴즈가 공개됐다.

이날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는 총 1000만 캐시가 걸려있고 "꼬북베개는 세균과 OOO가 서식할 수 없도록 특수코팅을 하였습니다 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라고 물었다.

이번 캐시워크 정답에 대한 힌트는 '꼬북베개'을 포털사이트에서 검색하면 알 수 있다. 정답은 '진드기'이다.

'꼬북베개' 두 번째 "꼬북베개는 음이온을 인위적으로 발생시키는 광물질 파우더를 사용하지않아 ㅇㅇㅇㅇ 걱정없이 안전합니다. ㅇㅇㅇㅇ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발암물질'이다.

세 번째 "꼬북베개는 ㅇㅇㅇㅇㅇㅇ가 직접 설계한 베개입니다. ㅇㅇㅇㅇㅇㅇ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6글자)"의 정답은 '척추전문의사'이다.

'꼬북베개' 마지막 문제 "꼬북베개는 인체에 최적화된 높이로 설계되어 OO OO OO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OO OO 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띄어쓰기 없이 적어주세요.)"의 정답은 '바른경추자세'이다.

척추 전문의가 직접 설계 및 개발한 꼬북베개는 누웠을 때 편안함과 올바른 경추 자세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다. 인체공학적 설계를 통해 만들어져 누웠을 때 목뼈를 효과적으로 지지하고 올바른 곡선 형태를 유지해준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란 누구나 퀴즈를 풀고 상금의 일부를 랜덤하게 캐시로 받을 수 있다. 정답을 맞히면 최대 1만캐시까지 당첨이 가능하다. 퀴즈를 푸는 도중 상금이 모두 소진되면 캐시를 받을 수 없다.

꼬북베개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이벤트가 실시됐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