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최윤희 기자
  • 입력 2020.07.02 09:57
(이미지제공=경기도)

[뉴스웍스=최윤희 기자] 경기도가 1370만 경기도민의 자긍심을 높이고 도의 정체성과 미래 가치를 발굴하기 위한 브랜드 아이디어 공모전 ‘경기 새얼굴 찾기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공모전 주제는 ‘경기도의 정체성, 이미지, 미래가치 등을 함축적으로 나타낼 수 있는 브랜드 디자인 및 슬로건 아이디어’다.

경기도민은 물론 경기도에 관심 있는 누구나 횟수 제한 없이 응모가능하며, 1일부터 26일까지 경기도 브랜드 개발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분야는 시각부문(경기도 브랜드 디자인)과 언어부문(경기도 브랜드 슬로건)으로 구성된다. 시각부문은 경기도를 대표할 수 있는 브랜드(심벌)를 자유롭게 디자인해 제출하면 된다. 언어부문은 경기도의 해외 마케팅을 위한 브랜드 슬로건 아이디어를 단어 혹은 문구로 표현하면 되며 국문, 영문, 국·영문 혼용 등 자유로운 형태로 응모 가능하다.

결과발표는 8월 중순 예정이며, 부문별 ▲아이디어상(1건) 100만원 ▲컨셉상(1건) 100만원 ▲표현상(1건) 100만원 등 총 600만원을 시상금으로 지급할 예정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경기도 홍보콘텐츠담당관실로 문의하면 된다.

경기도 관계자는 “도민들이 이번 공모전을 통해 경기도의 새로운 얼굴이 될 대표상징물 개발의 필요성을 인식하고 공감하게 되길 기대한다”며 “도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