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7.02 14:13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깨끗한 피부는 실제 나이보다 어려 보이는 동안의 조건 중 하나다. 특히, 주름 없는 탱탱한 피부는 외적인 자신감을 불어넣는 요소인 만큼, 많은 사람들이 주름 관리를 위해 다양한 방법을 고민하곤 한다.

주름은 다양한 피부 부위에서 나타난다. 특히, 가장 두드러지는 얼굴 부위의 주름 개선을 위해 팔자주름리프팅이나 미간보톡스, 이마주름보톡스, 처진 얼굴리프팅 등 다양한 시술도 등장했으며, 팔자주름 없애는 운동, 눈가주름 없애는 팁들도 인터넷에 나와 있다.

그러나 최근 코로나19 감염병으로 인해 병원 출입이 망설 여지는 탓에, 집에서 할 수 있는 주름제거방법이나 관련 제품들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와 관련해 뷰티영의 '퍼레스 패치'가 일명 '미나 주름패치'로 소비자들 사이에서 관심을 받고 있다. 해당 제품은 가수 미나가 네이버TV <뷰피의법칙>에 출현해 미간주름 없애는 법, 팔자주름 없애는 방법으로 소개한 제품이다. 40대 후반인 미나는 해당 방송에서 나이가 믿기지 않을 정도로 매끈하고 탱탱한 피부를 자랑하며 퍼레스 패치를 사용했다. 실제 그녀는 남편인 류필립과 17살 나이차를 극복, 동안을 자랑하며 행복한 결혼 생활을 하고 있다.

퍼레스 패치는 부위별 집중적인 주름 관리가 가능한 제품이다. 해당 제품은 고민되는 부위별 맞춤 사이즈로 구성되어 있어 콧등주름과 미간주름, 이마주름, 팔자주름, 눈가주름 등 고민 부위에 투명한 필름을 붙여 주름선을 관리할 수 있다. 

사용 방법은 간단하다. 해당 부위의 피부를 팽팽하게 당긴 후 패치를 붙이고, 최소 3시간 후 천천히 필름을 제거하면 된다. 따라서 자기 전 나이트 케어 후 패치를 붙이고 다음날 떼어내면 주름 개선과 주름 예방 효과를 볼 수 있다. 실제 퍼레스 패치는 미국 abc 방송과 매거진에도 소개되며 주름 개선 분야에 대해 효능과 편리성을 인정받은 바 있다.
 
뷰티영 관계자는 "소비자들 중에서도 화장을 자주 하는 여성들은 나이가 들면서 깊어지는 주름이 고민일 수밖에 없다. 퍼레스 패치는 시간을 많이 할애하지 않고, 고민되는 피부 부위에 붙여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다는 점에서 효과적인 눈가주름제거 방법이나 눈밑주름관리 방법이 될 수 있다"며, "퍼레스 패치는 1개 구입시 30일 동안 사용 가능해 가성비가 높고, 크기가 작아 휴대하기 용이한 만큼 주름패치 추천시 강력히 권한다"고 설명했다.

한편, 퍼레스 주름패치와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뷰티영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