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장대청 기자
  • 입력 2020.07.02 15:36

곰표, 스파이더맨, 니니즈 캐릭터 스킨 등 11종 출시

커스텀 스킨을 부착한 삼성전자 '갤럭시 Z 플립'. (사진제공=삼성전자)

[뉴스웍스=장대청 기자] 삼성전자가 '갤럭시 Z 플립 커스텀 스킨' 부착 서비스를 진행한다.

갤럭시 Z 플립 커스텀 스킨은 다양한 색상, 패턴, 캐릭터를 인쇄한 부착용 필름이다. 케이스를 끼우지 않고도 핸드폰을 새로운 디자인으로 바꾸게 해준다. 디자인과 그립감은 유지하며 개성 있는 표현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커스텀 스킨은 총 11가지가 나왔다. ▲블루, 라이트 그린, 레드, 무광 투명 등 4가지 색상 ▲블랙워치, 지오메트릭, 닷, 그리드 등 4가지 패턴 ▲곰표, 마블 스파이더맨, 니니즈 등 3가지 캐릭터가 준비됐다.

삼성전자는 갤럭시 Z 플립 신규 구매 고객뿐 아니라 기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커스텀 스킨 1회 무상 부착 서비스를 진행한다.

갤럭시 Z 플립 사용자라면 삼성 멤버스 앱에서 프로모션 쿠폰을 다운받을 수 있다. 오는 7월 9일부터 전국 삼성전자 서비스센터에서 쿠폰을 인증하면 서비스가 제공된다.

삼성전자 '갤럭시 Z 플립' 커스텀 스킨 11종. (사진제공=삼성전자)

삼성전자는 정식 서비스에 앞서 오는 3일~5일에는 커스텀 스킨 부착 팝업 이벤트를 진행한다. 삼성 디지털프라자 홍대점, 현대 판교점, 갤러리아 광교점, 일렉트로마트 영등포점이 행사 매장이다. 이 기간 해당 매장을 방문하면 정식 프로모션과 별도로 커스텀 스킨 1종 추가 증정 및 부착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스티커나 비즈, 키링 등 다양한 액세서리로 자신만의 개성을 표현하는 갤럭시 Z 플립 이용자들에게 영감을 얻어 커스텀 스킨을 제작했다"라며 "커스텀 스킨을 통해 갤럭시 Z 플립만의 새로운 폰 꾸미기 문화가 만들어지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커스텀 스킨 부착 서비스와 함께 'Z플립 꾸미기 페스타 시즌2'도 열린다. 커스텀 스킨을 부착한 갤럭시 Z 플립과 찍은 인증샷으로 삼성전자 코리아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에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