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장대청 기자
  • 입력 2020.07.02 16:48

[뉴스웍스=장대청 기자] 코웨이가 사내 직원 1500여 명을 대상으로 '가치UP 아카데미'를 운영한다.

코웨이는 "자사 제품 품질 및 기술에 대한 역량을 키운 '제품기술 전문가 집단'을 양성할 목적으로 가치UP 아카데미를 운영한다"고 2일 발표했다.

제품기술 전문가는 높은 제품 이해도를 바탕으로 제품 설치와 AS가 가능한 전문 인력을 일컫는다. 코웨이는 현재 제품기술 전문가 약 300여 명을 보유하고 있다.

코웨이는 지난달부터 사내 직원 600여 명을 대상으로 1차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뒤이어 직원 600여 명이 추가 교육에 참여할 예정이다.

아카데미는 제품의 특성, 제품 시스템 원리, 서비스 마인드 등을 배우는 이론 부문과 제품 설치 및 AS, 제품 고장 진단 등을 익히는 실습 부문으로 구성된다. 

코웨이는 아카데미를 수료한 직원들에게 인증 수료증을 지급하는 등 전문가 우대 정책을 펼칠 계획이다.

서대곤 코웨이 인재개발팀장은 "코웨이 제품기술 전문가 집단은 평소 제품에 대한 높은 이해도를 바탕으로 제품 개발, 품질 관리, 마케팅 등 다양한 분야에서 첨병 역할을 하며 비상시에는 고객들에게 만족도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역할도 맡게 된다"며 "앞으로도 코웨이는 고객 케어의 기본이 되는 제품 품질과 서비스에 온 힘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