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7.03 00:31
'맛남의 광장' 에이프릴 나은 (사진=나은 SNS)
'맛남의 광장' 에이프릴 나은 (사진=나은 SNS)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맛남의 광장' 에이프릴 나은의 SNS 속 모습이 눈길을 끈다.

나은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다양한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나은은 베이지색 자켓과 바지에 운동화, 노란색 선글라스를 쓰고 섹시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또 다른 사진 속에는 초록색 꽃무늬 셔츠를 입고 깜찍한 표정을 지어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맛남의 광장'은 지역의 특산품이나 로컬푸드를 이용해 기존에 맛볼 수 없었던 신메뉴를 개발, 휴게소, 철도역, 공항 등 유동인구가 많은 만남의 장소에서 교통 이용객들에게 선보이는 프로그램이다.

한편, 2일 방송된 SBS '맛남의 광장'에서는 백종원이 본격적으로 파프리카 요리를 선보인다. 지난주에 백종원, 양세형, 김희철, 김동준 그리고 양동근은 강원도 철원으로 떠났다. 백종원은 성인용과 아이용 두 가지 버전의 '중국식 파프리카 돼지 볶음'과 파프리카의 식감을 그대로 살린 '파프리카 된장&고추장 무침'을 준비했다.

또한 그는 시장에서 직접 장 봐온 토종닭을 각종 채소들과 함께 가마솥에 푸짐하게 끓여내 역대급 비주얼의 몸보신 한 상을 차려냈다.

백종원과 김희철은 또 강원도 내 원유 생산량 1위인 철원에서 낙농가들이 고충을 겪고 있다는 사실을 알고 우유 살리기에 나섰다.

백종원, 양세형, 김희철, 김동준, 양동근 (사진=SBS 맛남의 광장)
백종원, 양세형, 김희철, 김동준, 양동근 (사진=SBS 맛남의 광장)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