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7.03 10:00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빌리엔젤 케이크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3일 8주년 창립기념일 단 하루 50% 세일 빌리엔젤 케이크 리워드앱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를 공개했다.

이날 빌리엔젤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는 총 1000만 캐시가 걸려있고 "O월 O일 창립기념일을 맞이한 케이크 전문 브랜드 빌리엔젤은 올해로 8주년이 되었습니다. 빌리엔젤은 창립기념일을 맞이하여 온오프라인을 통해 할인 행사를 진행하는데요, OO안에 들어갈 숫자를 순서대로 이어서 적어주세요!"라고 물었다.

이번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힌트는 '빌리엔젤 케이크'를 포털사이트에서 검색하면 알 수 있다. 퀴즈 정답은 '74'이다.

빌리엔젤 케이크 두 번째 "죽기전에 꼭 먹어봐야 할 디저트 100에 선정된 빌리엔젤의 대표 케이크는 ㅇㅇ케이크 입니다. 빌리엔젤 창립 기념일을 맞이하여 30% 할인된 가격으로 맛 볼 수 있는 빌리엔젤 ㅇㅇ케이크! ㅇㅇ 안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당근'이다.

빌리엔젤 케이크 세 번째 "빌리엔젤은 디저트 업계 최초 주7일 ㅇㅇㅇㅇ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오늘 오후 1시에 주문하면 내일 아침 7시 전에 도착해, 신선한 케이크를 바로 드실 수 있습니다. ㅇㅇㅇㅇ안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새벽배송'이다.

마지막 퀴즈 "빌리엔젤은 업계에서 유일하게 크레이프 자동화라인 시스템을 특허받아, 깊은 맛의 ㅇㅇㅇㅇㅇㅇ 케이크를 자랑합니다. 부드러운 우유크림과 얇게 구워낸 크레페를 쌓아올린 시그니처 빌리메뉴 ㅇㅇㅇㅇㅇㅇ는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밀크크레이프'이다.

빌리엔젤 오는 4일 전국 100여 개 매장과 빌리엔젤 온라인 쇼핑몰에서 창립기념일 8주년 '고객감사제'를 개최한다.

매 해마다 실시해온 '밀당 데이' 할인 이벤트는 빌리엔젤의 대표품목인 밀크크레이프와 당근케이크를 50% 할인 판매하는 것으로, 빌리엔젤 전 지점에서 진행한다. 빌리엔젤은 크레이프 생산기술 특허를 보유하고 있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란 누구나 퀴즈를 풀고 상금의 일부를 랜덤하게 캐시로 받을 수 있다. 정답을 맞히면 최대 1만캐시까지 당첨이 가능하다. 퀴즈를 푸는 도중 상금이 모두 소진되면 캐시를 받을 수 없다. '캐시워크-돈 버는 만보기'는 소비 열량, 이동 거리, 걸은 시간 등을 간편하게 볼 수 있는 앱이다.

빌리엔젤 8주년 창립기념일 50% 세일 이벤트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이벤트가 진행된다.
빌리엔젤 8주년 창립기념일 50% 세일 이벤트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이벤트가 진행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