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 비대면 구매자 위해 11번가와 티볼리 공동 마케팅 진행
쌍용차, 비대면 구매자 위해 11번가와 티볼리 공동 마케팅 진행
  • 손진석 기자
  • 승인 2020.07.03 11: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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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타일‧안전‧편의 등 풀옵션급 사양 기본적용 2200만원대
(사진제공=쌍용자동 ㅏ)
(이미지제공=쌍용자동차)

[뉴스웍스=손진석 기자] 쌍용자동차가 ‘커머스포털’ 11번가와 협력해 ‘갓성비’ 리미티드 에디션을 비롯한 티볼리 전 모델을 비대면(untact) 구매할 수 있는 맞춤형 구매혜택을 제공한다고 3일 밝혔다.

리미티드 에디션을 포함한 티볼리 구매를 원하는 고객은 오는 24일까지 11번가에서 20만원 할인권을 반값(50% 할인)인 10만원에 구매, 신차 계약 시 사용할 수 있다. 할인권을 구매하면 가까운 전시장과 연결, 담당 오토매니저(영업사원)와 시승 신청을 비롯한 구체적인 구매 상담이 진행된다.

이달 쌍용차가 티볼리 출시 5년을 맞아 선보인 리미티드 에디션은 스타일‧안전‧편의 등 풀옵션급 사양들을 기본 적용하고 선착순 1000대 한정 130만원 할인혜택이 적용된 2280만원(가솔린 모델)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안전사양으로 9가지 필수 첨단주행보조기술(ADAS)과 6에어백을 기본 적용하고 Full LED 램프(헤드‧포그‧리어램프 포함), 18인치 다이아몬드 컷팅 휠 등 고급 외관 사양, 인테리어는 전용 레드 스티치(Red Stitch) 인테리어(시트, 암레스트, 스티어링휠, 대시보드 등)가 스포티한 느낌을 더했다.

9인치 HD 스마트 미러링 내비게이션, 1열 열선 및 통풍시트, 운전석 파워시트 및 럼버서포트+하이패스 및 ECM 룸미러+휴대폰 무선충전패드로 구성된 컴포트 패키지 역시 기본 적용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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