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손진석 기자
  • 입력 2020.07.03 11:16

7월 19일까지 코레일톡 통합 예약 고객에게 코레일 승차권 및 그린카 할인 쿠폰 제공

[뉴스웍스=손진석 기자] 그린카가 이달 1일부터 19일까지 진행되는 ‘2020 특별여행주간’ 기간 동안 코레일과의 제휴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2020 특별여행주간은 문화체육관광부가 생활 속 거리두기를 실천하며 안전하게 여행을 즐길 수 있는 소규모 안전 여행 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실시하는 여행 주간이다.

그린카는 특별여행주간에 맞춰 오는 19일까지 코레일톡 앱에서 기차 승차권과 그린카 서비스를 통합 예약한 고객 전원에게 코레일 승차권 할인 및 그린카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특별여행주간 프로모션은 기존 그린카와 코레일의 연계 프로모션보다 한층 더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기존에는 코레일과 그린카를 함께 예약할 시 그린카 할인 쿠폰 지급만을 주요 혜택으로 제공했으나, 이번 특별여행주간 동안은 코레일 승차권 10% 할인에 더해 그린카 1만원 할인 쿠폰이 동시 지급된다. 예약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5명에게는 그린카 10시간 무료 쿠폰도 제공된다.

프로모션을 통해 7월 중 국내 여행을 계획 중인 고객들은 합리적인 가격에 코레일 승차권과 그린카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김상원 그린카 대표이사는 “7월 중 생활 속 거리두기를 실천하면서 안전한 비대면 국내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고객 분들을 위해 코레일과 함께 합리적이고 안전한 여행 방법을 마련했다”라며 “코레일과 함께 고객의 편의를 위한 다양한 연계 프로모션을 마련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