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7.03 17:11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남양주는 물론 팔당과 하남 여행코스 계획을 세우면서 가볼만한 카페로 베이커리 카페인 '브레드쏭' 이 주목을 받고 있다.

수많은 연인들이 데이트를 즐기며 빼놓지 않고 방문하는 곳이 카페일 정도로 남양주는 예쁜 카페들이 즐비해 있는 곳이다.

가볍게 나들이를 하기에도 좋아 당일치기 여행이나 혹은 주말을 이용하여 1박 2일 여행을 계획하는 이들도 많은데 남양주 가볼만한곳으로 유명한 피아노폭포, 물의정원, 모란미술관 등을 꼽을 수 있으며 양평 두물머리 역시 연인들의 데이트 장소로 빠지지 않는 곳이다.

이렇듯 남양주를 찾는 이들에게 있어 카페는 필수 방문 코스로도 알려져 있는데 그 중에서도 맛은 물론 분위기까지 사로 잡은 곳이 바로 '브레드쏭' 이다.

브런치 카페로도 알려진 '브레드쏭' 은 한강 전망을 볼 수 있는 루프탑을 보유한 곳으로 이색적인 인테리어로 꾸며진 루프탑에서는 멋진 한강 전망을 배경으로 힐링을 할 수 있는 시간도 가질 수 있다.

분위기와 함께 알려진 것이 바로 맛이다. '브레드쏭' 의 빵은 매일 당일 아침 만들어내어 신선함을 느낄 수 있게 해준다. 천연발효종을 직접 배양하고 저온 숙성을 통해서 만들어진 빵은 단순히 카페에서 느낄 수 있는 빵의 맛보다 뛰어남을 자랑하며 SBS 생방송 투데이의 대박신화 어느 날 이라는 코너에서는 크루아상이 맛있기로도 소개가 되며 많은 이들에게 인정을 받았다.

남양주 가볼만한곳이나 팔당, 하남 등 여행코스를 찾는다면 맛과 함께 분위기도 즐길 수 있는 '브레드쏭' 을 찾아가보는것도 좋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