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7.06 10:00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픽스쿨 휴대용선풍기 써큘레이터 

6일 4단강풍+무선충전 휴대용 선풍기 픽스쿨 써큘레이터 리워드앱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를 공개했다.

이날 픽스쿨 휴대용선풍기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는 총 1000만 캐시가 걸려있고 첫 번째 퀴즈는 '픽스쿨 써큘레이터' 문제 "4단 강풍+저소음 픽스 쿨 휴대용 써큘레이터는 깊고 두껍게 설계된 OOO 4엽 날개를 채택해 더 세고 많은 양의 바람을 밀어내며, 거치와 동시에 충전되는 무선 충전 기능을 제공합니다. 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라고 물었다.

이번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 힌트는 '픽스쿨 써큘레이터 휴대용 선풍기'를 포털사이트에서 검색하면 알 수 있다. 정답은 '나선형'이다.

픽스쿨 써큘레이터 두 번째 퀴즈 "4단 강풍 픽스 쿨 휴대용 써큘레이터는 긴 수명과 안정적인 성능의 저소음 ㅇㅇㅇㅇ 모터를 적용했으며, 타사대비 1.5배 이상 빠른 회전속도를 제공해 강한 바람을 제공합니다. ㅇㅇㅇㅇ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BLDC'이다.

휴대용선풍기 픽스쿨 써큘레이터 세 번째 퀴즈 "4단 강풍+저소음 픽스 쿨 휴대용 써큘레이터는 특허받은 기술로 헤드와 본체를 분리하여 보조배터리로 사용이 가능하며, 최대 00시간 동안 사용 가능한 대용량 배터리를 탑재했습니다. ㅇㅇ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22'이다.

마지막 퀴즈 "4단 강풍+저소음 픽스 쿨 휴대용 써큘레이터는 강력 모터와 특수 날개로 바람 손실이 적어 시원함을 극대화 시키고 ㅇㅇㅇㅇ과 거치가 가능한 크래들을 제공해 탁상용으로도 활용이 가능합니다. ㅇㅇㅇㅇ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정답은 '무선충전'이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란 누구나 퀴즈를 풀고 상금의 일부를 랜덤하게 캐시로 받을 수 있다. 정답을 맞히면 최대 1만캐시까지 당첨이 가능하다. 퀴즈를 푸는 도중 상금이 모두 소진되면 캐시를 받을 수 없다. '캐시워크-돈 버는 만보기'는 소비한 열량, 움직인 거리, 걸은 시간 등을 간편하게 볼 수 있는 앱이다.

4단 강풍+저소음 픽스쿨 써큘레이터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이벤트가 진행된다.
4단 강풍+저소음 픽스쿨 써큘레이터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