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7.06 13:04

텔레그램 행사,실전투자대회 등 진행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국내 가상자산 거래소 빗썸이 7월 한달 고객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오는 12일까지 빗썸 공식 텔레그램 채널에 입장하면 추첨을 통해 신세계상품권 5만원, 빗썸캐시 3만원 등을 지급한다. 이번 이벤트는 별도의 참여 등록 없이, 빗썸 텔레그램 채널에 입장하면 자동 응모된다. 또한 빗썸 텔레그램 채널 주소를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치킨 기프티콘도 지급한다.

이와 함께 빗썸은 13일부터 26일까지 ‘실전투자대회’도 진행하고 있다. 6일부터 진행하는 사전 참가신청기간에 참여한 이용자들 중 보유 중인 자산 규모에 따라 고래리그, 고등어리그, 새우리그, 코린이리그 등 4개 리그에 참가할 수 있다. 리그별 수익률 1위부터 30위까지는 최대 500만원부터 5만원까지 상금을 받을 수 있다.

또한 7월 한달간 ‘빗썸이 2만원 쏜다’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달 처음으로 원화를 입금하고 거래하는 모든 고객에게 빗썸캐시 2만원을 제공한다. 이오스(EOS)를 보유하고 있는 고객은 에어드롭에도 참여할 수 있다. 7월 한달간 매일 자정기준 '일별 보유금액'의 평균에 따라 5000 EOS를 차등 지급한다. 이밖에도 EOS와 크로미아(CHR) 거래 기여도에 따라 에어드롭을 진행한다.

보다 자세한 혜택과 이벤트 내용은 빗썸 홈페이지 또는 빗썸 앱 공지사항을 통해서 확인이 가능하다.

한편, 빗썸은 이용자들에게 보다 편리한 거래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있다. 최근에는 빗썸 차트 기능을 개선해 차트 설정 값을 유지하거나 차트 내에서 가상자산을 변경하는 등의 기능을 추가한 바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