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입력 2020.07.06 14:59
퍼밍 트리트먼트 마스크 (사진제공=원더셀)
퍼밍 트리트먼트 마스크 (사진제공=원더셀)

[뉴스웍스=남빛하늘 기자] 원더셀에서 '퍼밍 트리트먼트 마스크'를 출시했다.

퍼밍 트리트먼트 마스크는 주름 개선 및 미백 등 이중 기능성 프리미엄 마크스팩으로, 천연 코코넛을 발효시켜 만든 순 식물성 겔마스크 시트 ‘고밀착 코코넛 젤리 바이오 3D 마스크 시트’를 사용했다.

‘바이오 셀룰로오스 시트’라고도 불리는 이 시트는 3차원 망상구조의 높은 강도로 일반 부직포 시트보다 뛰어난 밀착력과 보습력, 쿨링효과가 특징이다. 피부단백질구조와 유사한 구조로 이뤄져 있어 피부에 부착시 부드럽고 편안한 느낌을 주며 부착 후 자연스럽게 조이는 효과를 줌으로써 피부 탄력성이 향상된다.

퍼밍 트리트먼트 마스크에는 하와이무궁화꽃추출물, 연꽃수술추출물 등의 성분이 피부 진정 및 수분 공급, 항산화, 피부결 개선에 효과를 주며 아보카도 오일, 해바라기씨 오일 등이 함유돼 보습효과로 피부의 촉촉함을 유지하는 것은 물론 피부 깊숙한 곳까지 침투해서 쫀쫀한 피부를 선사해준다.

원더셀만의 특허 추출물인 ‘패션프룻 분열조직세포추출물(나플렉스TM19)’이 함유돼 있어 멜라닌 세포 감소효과와 활성산소 억제효과 등으로 주름예방에 효과적이며 피부 미백에 도움을 주고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준다.

피부장벽을 보호하고 노화 예방에 도움을 주는 ‘상피세포성장인자’와 주름 예방에 효과적인 ‘펩타이드’의 만남으로 모공수축과 잔주름 완화 등 피부결 완화에 효과적이다.

원더셀 관계자는 “덥고 습한 날씨에도 장시간 마스크 착용으로 예민해진 피부 건강관리를 위해 집에서 간편하게 케어 할 수 있는 원더셀의 마스크팩을 추천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