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 기자
  • 입력 2020.07.07 09:12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머스트잇이 이달 31일까지 2020년 봄과 여름을 달군 트렌디한 인기 상품을 최대 80% 할인율로 만날 수 있는 ‘20 SS 시즌 오프 세일’ 기획전을 진행한다. 

20 SS 시즌 오프 세일 기획전은 구찌, 톰브라운, 오프화이트, 메종마르지엘라 등 1030세대에게 인기있는 수입 명품 브랜드와 인기 컨템포러리 브랜드의 약 800여개의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독창적인 소재와 패턴 등 특유의 디자인으로 여성들의 워너비브랜드가 된 마르니, 하트 자수 로고에 깔끔한 디자인으로 사랑받는 아미, 여우 로고를 시그니처로 자유로운 분위기를 어필하여 젊은 층의 지지를 받고 있는 메종키츠네의 상품을 비롯하여 의류와 신발, 가방과 액세서리 등 총 4개 카테고리를 통해 다양한 스타일링 아이템을 선보인다.

할인율은 아이템별 최대 80%이며, 오프화이트의 펜스 애로우 티셔츠는 46%, 알렉산더 맥퀸의 여성 오버솔 스니커즈는 35%, 메종마르지엘라의 남성 독일군 스니커즈는 38%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생로랑 금장 모노그램 체인 숄더백과 톰브라운 삼선탭 페플 레더 듀얼 카드지갑은 각각 38%, 55% 할인가로 만날 수 있다.프로모션 기간 내 2020 SS 시즌오프 세일 기획전 구매 고객 전원을 대상으로 4% 추가 할인 쿠폰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함께 연다. 쿠폰은 기획전 상품 구입 시에 바로 사용할 수 있으며, 타 쿠폰과 중복해서 사용할 수 없다.

머스트잇 관계자는 “머스트잇에서 상반기 꾸준하게 사랑받은 해외 명품과 인기 컨템포러리 아이템을 모아 다채로운 시즌오프 라인업을  구성했다"라며 "감각적인 스타일의 아이템이 파격적인 할인율로 제공되는 만큼 이번 기획전을 통해 스마트한 여름 쇼핑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