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 기자
  • 입력 2020.07.07 09:27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스테들러코리아가 월드비전과 EBS에서 공동 주최하는 ‘2020 교실에서 찾은 희망’ 캠페인을 후원한다.

스테들러코리아는 2018년부터 3년째 학교 폭력 예방 캠페인 ‘교실에서 찾은 희망’을 후원하고 있다.

‘2020 교실에서 찾은 희망’에서 스테들러코리아는 캠페인 참여 소감 작성자 중 매주 30명을 추첨해 문구 세트를 지원하고, 최종 선정된 우수학교에 ‘스테들러 사장상’과 함께 부상으로 전교생에게 색연필 세트를 증정할 예정이다.

스테들러 문구 세트는 수학교구세트, 색연필, 가위 등 활용도 높은 학용품들로 구성됐다.

색연필 세트는 부러짐 방지 코팅이 된 12자루의 색연필과 연필, 지우개가 포함돼 학생들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전국 유아기관, 초∙중∙고등학교 학급, 동아리가 참여 가능하며, 참여 기간은 오는 6일부터 10월 31일까지이다.

참여 방법은 최소 12명 이상의 동아리 또는 학급 단위로 ‘월드비전 교실에서 찾은 희망’ 유튜브 채널에 올려진 동영상을 참고해 캠페인송과 안무를 연습한 뒤, 이를 촬영한 동영상을 유튜브에 업로드하고 URL을 공식 채널에 등록하면 된다.

캠페인 종료 후 전국 17개 시·도별 지역 우수학교를 시상할 예정이며, 매주 우수작을 선정해 스낵박스, 간식 등을 증정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