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7.07 11:00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하림이닭 하림닭가슴살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하림닭가슴살 7일 하림이닭(하림e닭)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이 공개됐다.

이날 하림이닭 닭가슴살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는 총 1800만 캐시가 걸려있고 첫 번재 퀴즈 "하림 닭가슴살은 ○○○ 숙성을 통해 촉촉함이 12% 상승한 것을 확인하였습니다. ○○○은 무엇일까요?"라고 물었다.

이번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힌트는 하림이닭 또는 하림닭가슴살을 포털사이트나 홈페이지에서 검색하면 알 수 있다. 퀴즈 정답은 '8시간'이다.

이어진 두 번째 퀴즈 "하림 닭가슴살은 8시간 냉장 숙성으로 ㅇㅇㅇ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ㅇㅇㅇ은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촉촉함'이다.

또 세 번째 "8시간 냉장 숙성으로 촉촉한 식감을 자랑하는 ㅇㅇㅇㅇㅇㅇ 은 100% 국내산 닭고기로 만들어졌습니다. ㅇㅇㅇㅇㅇㅇ은 무엇일까요?" 공란 속 퀴즈 정답은 '하림닭가슴살'이다.

마지막 하림이닭 "닭가슴살의 새로운 기준 ㅇㅇㅇㅇ! 1등 하림이 만든 닭가슴살 브랜드 ㅇㅇㅇㅇ! ㅇㅇㅇㅇ은 무엇일까요? 한글로만 적어주세요"퀴즈 공란 정답은 '하림이닭'이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는 누구나 퀴즈를 풀고 정답을 맞추면 상금의 일부를 랜덤하게 캐시로 받는다. 정답을 맞히면 최대 1만캐시까지 당첨이 가능하다. 퀴즈를 푸는 도중 상금이 모두 소진되면 캐시를 받을 수 없다.

한편, 하림이닭은 7월7일부터 7월9일까지 3일간 하림 닭가슴살을 54% 할인 판매한다. 또 추가 적립 혜택과 무료배송도 진행한다.

하림이닭 하림 닭가슴살이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하림이닭 하림 닭가슴살이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