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김상배 기자
  • 입력 2020.07.07 13:39
광명도시공사
광명도시공사

[뉴스웍스=김상배 기자] 광명도시공사은 코로나19 감염증의 지속적인 확산으로 지난 4일 재개장한 광명시 체육시설 광명골프연습장, 광명국민체육센터, 노온정수장다목적구장, 시립체육시설 4개소(야구장, 테니스장, 족구장, 국궁장)를 다시 무기한 휴장한다고 밝혔다.

공사는 광명시민의 체육․여가활동을 위해 체육시설의 방역 및 소독, 시설개선, 특판 프로그램 운영 등의 준비를 마치고 지난 4일 개장했으나 코로나19의 전국적인 확산세와 정부 지침에 따라 부득이하게 다시 휴장을 결정하게 됐다.

또 당초 8일 재개장 예정이었던 광명동굴도 별도 통보 시까지 개장을 무기한 연장하기로 결정했다. 공사는 휴장 장기화로 인해 이용객의 불편함이 없도록 고객 응대에 최선을 다함과 동시에 체육시설 및 광명동굴 등 운영사업장의 재개장을 기다리며 만반의 준비를 할 예정이다.

공사 운영사업장 휴장 관련 정보는 공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공사는 7월 2일부터 5일까지 4일간 부산 벡스코에서 열린 ‘제6회 대한민국 대표 특산물 직거래 박람회’에 참가해 광명동굴 홍보부스를 운영, 광명동굴 특산품인 동굴 와인 시음 및 홍보 등으로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특산물의 홍보 및 활동에 적극 참여했다. 또 부산 및 경남 지역에 광명동굴 홍보 안내를 통해 계속된 질문과 관람객들의 발걸음으로 많은 호응을 이끌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