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7.08 11:00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아미노트리 캐시워크

제이씨더블유 인터네셔널의 건강브랜드 '아미노트리'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가 8일 출제됐다.

이날 캐시워크 돈버는퀴즈에 총 1000만 캐시가 걸려있고 "아미노트리 'OOOOO 5000' 한 포로 언제 어디서나 빠르게 생기와 활력을 채울 수 있습니다. OO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라고 물었다.

캐시워크 측은 "돈버는퀴즈 힌트는 '아미노트리'를 포털사이트에서 검색하면 알 수 있다"고 전했다. 퀴즈 정답은 '아미노포켓'이다.

두번째 "아미노트리 아미노포켓에는 우리 몸의 정상적인 신체 기능을 위해 관여하는 비합성 18종 ㅇㅇㅇㅇ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ㅇㅇㅇㅇ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의 공란 속 퀴즈 정답은 '아미노산'이다.

세번째 "아미노포켓5000의 18종 아미노산 중 우리 몸을 유지하기 위해 외부에서 꼭 섭취해야 하는 필수아미노산은 ㅇ종입니다. ㅇ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 정답은 '8'이다.

마지막 "아미노포켓5000의 18종 아미노산은 청정지역에서만 자라는 누에고치에서 추출, 가수분해를 통해 90% 이상의 훕수율을 보이는, 고단백 아미노산인 ㅇㅇ아미노산입니다" 퀴즈 공란 속 정답은 '실크'이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는?누구나 퀴즈를 풀고 정답을 맞추면 상금의 일부를 랜덤하게 캐시로 받는다. 정답을 맞히면 최대 1만캐시까지 당첨이 가능하다. 퀴즈를 푸는 도중 상금이 모두 소진되면 캐시를 받을 수 없다.

'캐시워크-돈 버는 만보기'는 소비한 열량, 움직인 거리, 걸은 시간 등을 간편하게 볼 수 있는 앱이다.

한편, 헬스케어 전문기업 '제이씨더블유인터네셔널'의 건강식품 브랜드 '아미노트리'가 본격적인 여름철을 맞아 7월 한 달 동안 최대 75%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쿨한 활력, 품절주의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쉽게 지치기 쉬운 무더운 여름, 건강관리를 걱정하는 소비자를 위해 마련했다.

아미노트리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이벤트가 실시된다.
아미노트리 이벤트가 실시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