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전다윗 기자
  • 입력 2020.07.08 12:04

최대 적재량 10톤 이상 덤프트럭, 탑차, 카고차량 등 소유한 개인 또는 개인사업자 응모 가능

SK루브리컨츠 관계자가 경기도 평택시 지크스테이션 평택포승점에서 '물류 기사 응원 이벤트'를 홍보하고 있다. (사진제공=SK루브리컨츠)
SK루브리컨츠 관계자가 경기도 평택시 지크스테이션 평택포승점에서 '물류 기사 응원 이벤트'를 홍보하고 있다. (사진제공=SK루브리컨츠)

[뉴스웍스=전다윗 기자] SK루브리컨츠가 코로나19로 고생하는 물류 기사들을 응원하기 위해 친환경 윤활유를 무료 제공한다고 8일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이날부터 오는 22일까지 2주간 진행할 예정이다. 

이벤트 대상은 최대 적재량이 10톤 이상인 덤프트럭, 탑차, 카고차량 등 화물차를 소유한 개인 또는 개인사업자다. 응모를 희망하는 화물차주는 공식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응모하기 버튼을 누르고, 전국 27곳 윤활유 교환소 중 제품을 받고 싶은 교환소를 지정하면 된다. 차량 정보 등 이벤트 참여를 위한 필수 정보도 입력해야 한다. 

SK루브리컨츠는 당첨된 물류 기사 2000명에게 SK '지크(ZIC)' 윤활유 총 6만 리터를 무상으로 증정할 계획이다. 당첨자는 선착순으로 뽑는다. 오는 29일 SK ZIC 홈페이지에서 당첨자를 일괄 발표하고 문자로도 개별 안내할 방침이다. 

SK루브리컨츠 관계자는 "코로나19 사태 장기화로 언택트 생활 방식이 확산되면서 밤낮으로 물건을 배송하는 물류 기사들이 '숨은 영웅'으로 불리고 있다"며 "물류 기사들을 응원하고, 작게나마 힘을 보태는 차원에서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취지를 설명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