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장대청 기자
  • 입력 2020.07.08 13:46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샤넬 전문관이 오픈했다. (사진제공=카카오)

[뉴스웍스=장대청 기자]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샤넬 전문관이 열렸다.

카카오커머스는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프리미엄 브랜드 샤넬 전문관을 오픈했다고 8일 발표했다.

샤넬 전문관에서는 샤넬의 베스트셀러 제품을 비롯해 선물 용도에 적합한 뷰티 아이템 22가지를 만날 수 있다.

샤넬 향수 샹스 오 땅드르 35ml, 리퀴드 립스틱 루쥬 알뤼르 잉크 퓨전, 르 리프트 라 크렘 망 핸드크림, 보이 드 샤넬 립 밤, 블루 드 샤넬 향수 등이 대표 제품이다.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들어간 후 샤넬을 검색하거나 '브랜드' 탭에서 뷰티 테마로 접속하면 전문관을 찾아볼 수 있다. 샤넬이 국내 온라인몰에 정식 입점한 것은 백화점 온라인몰을 제외하면 이번이 처음이다.

샤넬 제품 구매 시 샤넬 시그니처 기프트 백이 함께 나간다. 카톡 선물하기를 통해 샤넬 멤버십에 가입하는 경우 웰컴 기프트가 제공된다.

카카오커머스는 지난해 8월 명품 화장품 테마를 신설한 데 이어 지난 2월에는 '명품 선물' 테마를 만들어 프리미엄 선물 제품군을 확대하고 있다. 회사 측에 따르면 카카오톡 선물하기 내 명품 잡화 거래액은 전년 대비 2배 이상 성장했다.

카카오커머스는 "프리미엄 선물 제품군에 대한 이용자 니즈가 증가한 것을 고려해 명품 테마를 신설하고 꾸준히 프리미엄, 명품 브랜드와 접점을 늘려가는 중이다"라며 "고객들에게 더 특별한 경험을 줄 수 있도록 샤넬과 다양한 기회를 만들어나가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