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장대청 기자
  • 입력 2020.07.08 14:15
(이미지제공=컴투스)

[뉴스웍스=장대청 기자] 컴투스가 신작 '히어로즈워: 카운터 어택' 사전 예약을 시작한다.

히어로즈워는 방대한 묵시록 이후 세계관을 배경으로 한 컴투스의 신작 턴제 RPG다. 

한 번씩 주고받는 기존 턴제 전투 방식에 캐릭터별 이동 범위와 스킬 사거리를 따로 적용했다. 상대의 공격을 일격필살로 되받아 승부를 뒤집는 '분노스킬' 등 전략적인 전투 시스템도 특징이다.

컴투스 관계자는 "히어로즈워는 캐릭터 수집의 스트레스가 없는 성장 집중형 시스템과 높은 자유도를 둔 전략 전투의 묘미를 기반으로 이용자들에게 색다른 턴제 RPG 경험을 선사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히어로즈 워 사전 예약은 공식 홈페이지와 구글 스토어, 네이버 공식 카페에서 참여할 수 있다. 참여자 전원에게는 게임 내 재화인 다이아와 골드를 비롯해 아이템들이 주어진다. 

새로 개설된 공식 카페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사전 예약을 인증한 이용자에는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5 미니, 문화 상품권 등을 선물로 준다. 시네마틱 영상을 SNS에 공유하면 에어팟 프로 등 경품을 주는 이벤트도 한다.

공식 카페에서는 히어로즈워의 다양한 정보를 미리 확인할 수 있다. 게임 스토리와 등장인물 소개, 30초 분량의 시네마틱 영상이 공개됐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