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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한익 기자
- 입력 2020.07.09 15:41
[뉴스웍스=이한익 기자] '폐기해야 할 고기를 소주로 헹궈 판매했다'는 의혹 속 유명 갈비 프랜차이즈로 지목된 '송추가마골'이 사실을 인정하고 사과했다.
9일 송추가마골은 홈페이지를 통해 김재민 송추가마골 대표 명의의 '사죄의 글'을 내놓았다.
김 대표는 사과문을 통해 "저희 지점의 식재관리 문제로 인해 오랜 기간 송추가마골을 신뢰하고 사랑해 주신 고객 여러분께 큰 심려를 끼쳐드린 점 머리 숙여 깊이 사죄드린다"고 밝혔다.
또 "이번일은 고객과 직원 모두의 믿음을 저버릴 수 있는 결코 일어날 수 없는 일"이라며 "직원관리 및 위생관리를 제대로 하지 못한 저와 본사의 잘못이라고 생각한다"고 사과했다.
이어 "해당 매장에 대한 시정 조치 뿐 아니라 전 매장을 대상으로 육류관리 특별점검 실시, 외부 위생 전문 업체를 통한 매장 불시 위생 및 육류관리 점검, 직원 교육, 식재 관리에 필요한 설비 증설 등 필요한 조치를 완료했다"고 덧붙였다.
앞서 지난 8일 JTBC는 '유명 갈비 프랜차이즈 업체의 대형 지점 직원으로부터 영상을 제보받아 신선도가 떨어진 고기를 소주에 씻어 손님상에 올렸다'고 보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