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 기자
  • 입력 2020.07.10 09:55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한국후지필름이 여름을 맞아 총 6가지 혜택으로 구성된 ‘써머 스테이’ 통합 이벤트를 실시한다. 

‘써머 스테이’ 이벤트 기간에는 인스탁스 썸머 스퀘어 키트, 풋쿨링팩 등 휴가객을 위한 굿즈부터 마크라메 스트랩 클래스, 사진 인증 이벤트 등 집에서도 즐기는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한정판 굿즈인 인스탁스 썸머 스퀘어 키트는 인스탁스 스퀘어 SQ6 구매 시 제공된다. 구성품인 에코백, 자수 와펜 5종, 포토 노트, 스티커 2종은 믹스앤매치를 통해 여름 패션 아이템으로 활용이 가능하다. 증정 혜택은 7월 15일부터 재고 소진 시까지 인스탁스 공식 온-오프라인인 판매처에서 적용된다.

호캉스, 홈캉스족을 위한 한국후지필름몰 단독 혜택도 준비됐다. 

인스탁스랑 룸콕 생활 이벤트를 통해 7월 30일까지 인스탁스 구매고객 전원에게는 풋쿨링팩이 제공되며, 이벤트 기간 내 15만 원 이상 구매한 우수고객 대상 추첨을 통해 ‘엘리닉 인텐시브 LED 마스크’ 등 호캉스 여행에 유용한 아이템이 추가 제공된다.

아날로그 일회용 필름 카메라 퀵스냅 구매 시 메탈 카메라 홀더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7월 8일부터 증정품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콤팩트한 사이즈이기 때문에 휴대가 용이한 만큼 호캉스 여행을 더욱 특별하게 남겨줄 수 있는 아이템을 구매하면서 사진 촬영을 편리하게 도와줄 수 있는 아이템까지 받을 수 있다.

7월 31일까지는 포토북 및 사진인화 우수 구매고객을 추첨해 롯데리조트 부여 숙박권 및 바캉스 아이템을 증정한다. 

평소 인화해서 간직하고 싶었던 사진들을 간편한 디지털 편집기와 다양한 앨범 디자인을 통해 인화하고 기분 좋은 선물까지 받을 수 있는 기회이다.

한국후지필름의 오픈 클래스 ‘소소일작’의 7월 주제는 샤베트처럼 상큼한 여름 호캉스 패션을 완성해줄 ‘인스탁스 카메라 스트랩’ 만들기이다. 한국후지필름몰 및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신청 가능하며, 참가자에게는 무료 제작 키트가 발송되고 온라인 클래스 참가 자격이 주어진다.

도심 속 호캉스 힐링을 테마로 ‘L7 홍대 바이 롯데’와 제휴한 인스타그램 이벤트도 진행된다. 7월 13일부터 31일까지 한국후지필름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이벤트 게시물을 확인하고, ‘L7 홍대 인생샷 스팟 Best 5’ 중 한 곳을 댓글로 투표하면 된다. 

당첨자 2인에게는 L7 호텔 숙박권이 증정된다. #인스탁스, #L7호텔,  #써머스테이 해시태그와 함께 L7호텔에서 찍은 호캉스 사진을 공유하면 ‘인스탁스 미니11’를 증정하는 인증 이벤트도 펼쳐진다.

한국후지필름 관계자는“한국후지필름이 준비한 다양한 혜택과 함께 편안하게 힐링할 수 있는 여름휴가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