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 기자
  • 입력 2020.07.10 10:38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커뮤니케이션앤컬쳐가 여성의 Y존 커버 기능을 갖춘 올인원 사각팬티 ‘네모팬티 Y커버’를 출시했다.

치마나 원피스 착용 시 부각되는 Y라인을 해결하기 위해 개발된 네모팬티 Y커버는 사각팬티에 슬림한 치마 형식의 커버를 덧대 팬티와 속바지, 속치마의 기능을 동시에 하는 스마트한 언더웨어 제품이다.

팬티, 속바지, 속치마를 각각 착용할 필요가 없고 부분 무봉제 기법으로 제작되어 타이트하거나 얇은 옷에 받쳐 입어도 티가 나지 않는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슬림9의 베스트셀러인 기본 네모팬티와 마찬가지로 편안한 착용감은 그대로 가져간다. 

뛰어난 신축성으로 큰 움직임에도 불편함이 없고 허벅지 밑단 라인은 무봉제로 제작하여 거슬림 없이 더욱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  

통기성이 강하고 땀을 빠르게 흡수 및 건조하는 원단을 사용하여 한 여름에도 보다 쾌적하고 시원하게 착용할 수 있다는 것도 장점이다.

슬림9 관계자는 “네모팬티 Y커버는 속바지만 착용했을 시 Y라인이 부각되고, 속치마만 착용했을 시에는 속옷이 보일까 염려하는 많은 여성들을 위해 개발한 제품”이라며 “여름 시즌 덥고 답답하게 굳이 여러 겹 껴입을 필요 없이 네모팬티 Y커버 하나로 간단하고 편안하게 착용하길 바란다”라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