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7.10 11:00
캐시워크돈버는퀴즈 정답
라카이코리아 머그컵 캐시워크돈버는퀴즈 정답

라카이코리아x캐시워크 이벤트 '라카이코리아 머그컵'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를 공개했다.

10일 1000만 캐시가 걸려있는 '라카이코리아 1시간만 60% 파격 할인 패키지' 캐시워크 퀴즈는 첫번째 "라카이코리아가 출시한 OOOOOO 머그컵은 뜨거운 물을 부으면 검정 컵에서 독도가 그려진 태극기가 나타납니다. OOO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라고 제시됐다.

실시간 퀴즈의 정답은 '독도건곤감리'이다.

이어 두번째 퀴즈는 "라카이코리아에서 출시한 머그컵은 일부 수익금이 연말 ㅇㅇㅇㅇ에 기부됩니다. ㅇㅇㅇㅇ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로 정답은 '독도협회'이다.

또 세번째 "라카이코리아 DOKDO 머그컵은 독도의 상징적인 ㅇㅇ와 천연기념물인 사철나무, 괭이 갈매기를 캐릭터로 형사오하하여 디자인되었다. ㅇㅇ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의 공란 속 정답은 '강치'이다.

마지막 퀴즈 "라카이코리아 무궁화 머그컵은 ㅇㅇㅇ에 꽃이 피어나는 느낌을 담았습니다. ㅇㅇㅇ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한반도'이다.

이번 퀴즈의 힌트는 '라카이코리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는 누구나 퀴즈를 풀고 정답을 맞추면 상금의 일부를 랜덤하게 캐시로 받는다. 정답을 맞히면 최대 1만캐시까지 당첨이 가능하다. 퀴즈를 푸는 도중 상금이 모두 소진되면 캐시를 받을 수 없다. ('캐시워크-돈 버는 만보기'는 소비한 열량, 움직인 거리, 걸은 시간 등을 간편하게 볼 수 있는 앱이다.)

라카이코리아 머그컵 캐시워크 <b>이벤트</b>를 실시하면서 돈버는퀴즈 정답에 관심이 쏠린다.
'라카이코리아 머그컵' 캐시워크 이벤트를 실시하면서 돈버는퀴즈 정답에 관심이 쏠린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