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7.10 15:45

공지사항 및 시세 등 실시간 제공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국내 가상자산 거래소 빗썸이 신속하고 편리한 정보 제공을 위해 신규 텔레그램 채널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빗썸 공식 텔레그램 채널은 ▲공지사항 ▲시세 알림 ▲시세 급등락 알림 ▲가상자산 콘텐츠 제공 ▲이벤트 알림 등의 정보를 제공한다. 텔레그램을 통해 매일 오전 8시 시가총액 기준 상위 주요 가상자산의 시세를 확인할 수 있다. 알림 대상 자산은 비트코인(BTC), 이더리움(ETH), 리플(XRP), 비트코인캐시(BCH), 이오스(EOS) 등 10개 가상자산이다. 

시세가 급등락하는 가상자산에 대한 알림도 제공한다. 현재 알림 대상 자산은 비트코인(BTC), 이더리움(ETH), 리플(XRP), 비트코인캐시(BCH), 비트코인에스브이(BSV), 라이트코인(LTC) 등 6개 가상자산이다.
 
이 밖에도 가상자산 및 블록체인 관련 콘텐츠도 제공된다. 빗썸카페를 통해 제공하는 빗썸 리포트와 뉴스레터 등을 텔레그램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빗썸 텔레그램 서비스는 텔레그램 앱 상단 돋보기 메뉴에서 채널 검색 후 ‘빗썸 공식 채널’ 들어가기 버튼을 통해 접속 가능하다.

한편, 빗썸은 지난 6일부터 12일까지 일주일간 텔레그램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빗썸 텔레그램 채널에 입장해 이벤트에 참여한 사람들을 대상으로 신세계상품권 5만원권을 포함해 빗썸캐시, 치킨세트 기프티콘 등의 경품을 지급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