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7.12 00:51
하트시그널3 천인우, 서민재, 이가흔, 김강열, 천안나, 박지현, 임한결, 정의동 (사진=채널A)
하트시그널3 천인우, 서민재, 이가흔, 김강열, 천안나, 박지현, 임한결, 정의동 (사진=채널A)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채널A 예능 '하트시그널3'에서  김강열과 박지현, 서민재와 임한결이 커플로 탄생한 가운데 출연자들의 소감이 주목받고 있다.

박지현은 SNS를 통해 "하트시그널3'가 드디어 끝났다. 이제는 너무 그리울 것 같다. 그동안 응원 감사했다"고 말했다. 

이가흔은 "길 걷다가도 지하철에서도 아무 식당에 가도 먼저 알아보고 말걸어주시니 얼떨떨하고 영광스러운 나날이었다. 이렇게 많은 분들의 지지와 사랑을 받고있구나 방송을 통해서 내 자신을 분석하는 사람들도 보고 재미있는 경험이었다고 생각한다. 완전 직진녀가 되어버려서 어디가서 조신한 척도 못하게 생겼다"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천인우는 "시그널 하우스에 사는 동안 많이 웃었고 울었고 성장했고 무엇보다 즐거웠다. 하트시그널 방송하는 동안 응원은 힘이 되었고 질책은 피와 살이 되었다. 정말 솔직하게 모두에게 감사한다"고 적었다. 

정의동은 "춥지만 따뜻했던 겨울을 보내고 많은 관심과 응원에 꽃같은 봄을 보냈다. 모든 분들에게 감사의 말을 전한다"고 했고, 서민재도 "'하트시그널3'가 마무리를 지었다. 끝까지 함께하고 응원한 많은 분께 정말 감사하다"고 소감을 남겼다 

김강열은 "'하트시그널' 시즌3 처음 느껴보는 기분 감사하다 수고했다. 평생 잊지 못할 경험, 추억, 기분, 느낌, 배움"이라는 했고, 임한결은 "그동안 고생하신 제작진 사랑하는 시그널 하우스 멤버들 마지막까지 응원해주시고 시청해주신 여러분 덕분에 좋은 추억으로 남았다"고 고마움을 전했다. 

한편, 채널A '하트시그널3' 제작진 측은 "한달간의 시그널 하우스 생활 속 청춘 남녀 8인의 비하인드 스토리와 최종 선택 후 입주자들의 근황 등을 담은 '하트시그널3' 스페셜 방송 '시그널하우스, 그 후' 편이 오는 15일 방송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