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7.11 03:41
강호동·이수근·하하·하성운·JR·딘딘·정혁·승희·유아·아린 (사진=위플레이 시즌2')
강호동·이수근·하하·하성운·JR·딘딘·정혁·승희·유아·아린 (사진=위플레이 시즌2')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엔큐큐(NQQ) ‘위플레이 시즌2’ 딘딘이 해양소년단에게 섭섭함을 토로한다.

11일 방송되는 '위플레이 시즌2' 2회에서는 갑작스러운 파도에 휩쓸려 온갖 거짓말로 얼룩진 ‘거짓말쟁이의 섬’에 들어서게 된 해양소년단의 모습이 그려진다.

이날 방송에서 ‘해양소년단’ 강호동, 이수근, 하하, 하성운, JR은 ‘오마이 합창단’ 딘딘, 정혁, 승희, 유아, 아린을 상대로 섬을 탈출하기 위해 무한 ‘거짓말 퀘스트’를 펼친다. ‘위플레이 시즌1’ 이후로 오랜만에 멤버들을 만난 정혁과 딘딘은 멤버들을 보자마자 “우릴 버렸어!”라며 외치며 섭섭함을 토로, 치열한 신경전을 예견했다.

해양소년단 멤버들은 환상적인 팀워크를 발휘하며 적극적으로 게임에 몰입, ‘오마이 합창단’ 멤버들을 금세 ‘멘붕’에 빠지게 했다고 한다. 특히 ‘꾀돌이 형’ 이수근은 특유의 순발력과 재치로 탁월한 연기력을 펼쳐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한편, ‘오마이 합창단’의 딘딘과 정혁, 오마이걸 승희, 유아, 아린은 섬 탈출의 중요한 단서인 ‘등대지기’를 찾기 위해 발 빠르게 뛰어다니며 색다른 케미를 선보인다. 

영화 ‘식스센스’ 급 충격 반전으로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을 ‘위플레이 시즌2’는 11일 저녁 7시 45분 방송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