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한익 기자
  • 입력 2020.07.13 10:06
더단 초당옥수수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사진=캐시워크 앱 화면 캡처)

[뉴스웍스=이한익 기자] 13일 '더단 초당옥수수' 관련 캐시워크 돈버는퀴즈가 등장했다.

이날 등장한 '더단 초당옥수수'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는 총 1000만캐시가 걸려있으며, "더단 초당옥수수는 non-GMO 종자로 국내에서 파종부터 수확까지 OOOOOO이 정성껏 꼼꼼하게 관리했습니다. OOO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라는 문제를 출제했다.

이번 퀴즈의 힌트는 주어지는 이번 퀴즈의 힌트는 '더단 초당옥수수'를 검색하고 홈페이지 이벤트를 확인하면 얻을 수 있다. 해당 문제의 정답은 '식탁이있는삶'이다.

'더단 초당옥수수' 두 번째 문제 "초당옥수수는 과육이 부드럽고 OO이 많아 찜기에 찌거나 전자레인지에 돌려서 드시면 더 맛있습니다. 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수분'이다.

세 번째 문제 "생으로 먹는 달콤한 더단 초당옥수수는 노란색, 백색, OOO 세가지 품종으로 모두 다 맛있는 더단 초당옥수수 입니다. 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알록이'다.

네 번째 문제 "더단 초당옥수수는 껍질이 얇고 부드러워 이유식 또는 OOO OO으로도 매우 좋습니다. OO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아이들간식'이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는 앱 이용자 누구나 퀴즈를 풀고 상금의 일부를 무작위로 받을 수 있는 서비스다. 정답을 맞추면 최대 1만 캐시까지 당첨이 가능하며 퀴즈를 푸는 도중 상금이 소진되면 캐시를 지급받지 못한다.

언니구두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더단 초당옥수수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