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김소현 기자
  • 입력 2020.07.13 11:36
(이미지제공=롯데하이마트)
(이미지제공=롯데하이마트)

[뉴스웍스=김소현 기자] 롯데하이마트가 삼성전자와 함께 오는 19일까지 온·오프라인 통합 '삼성 브랜드위크' 특별 기획전을 실시한다.

해당 프로모션은 롯데ON·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롯데하이마트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동시 진행된다. 삼성전자 기획 모델을 추가 혜택과 함께 선보이는 행사다.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에선 청구할인과 엘포인트(L.POINT)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행사 카드로 결제하면 10%를 최대 50만원까지 청구할인해준다. 

삼성전자 기획전 모델을 50만원 이상 결제하면 구매 금액대에 따라 엘포인트 3000포인트부터 최대 10만 포인트까지 적립해준다. 삼성전자 기획 모델을 2품목 이상 구매하면 엘포인트를 최대 48만 포인트까지 추가 증정한다.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에선 31일까지 추가 이벤트도 진행한다. 에어컨·의류건조기 등 행사 품목을 2품목 이상 구매하고 이벤트를 신청하면 엘포인트 50만 포인트까지 추가 지급해 최대 98만 포인트를 준다. 롯데ON에서는 행사 카드로 결제하면 7%를 최대 15만원까지 즉시 할인해준다.

온·오프라인 동시 구매 혜택도 제공한다.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과 롯데ON에서 삼성 브랜드위크 기획 모델을 구매하고 오프라인 매장에서 삼성전자 대형·IT·PC가전 모델을 구매하면 엘포인트를 준다. 매장에서 결제한 금액의 2%를 엘포인트로 최대 2만 포인트까지 적립해준다.

롯데오너스 회원에게만 주는 혜택도 있다. 롯데오너스는 월 2900원 혹은 연 2만 원을 내면 무료 배송·할인 쿠폰 발급 등 특별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유료 멤버십 서비스다. 롯데오너스 회원은 누구나 롯데하이마트 매장에서 삼성전자 행사 모델을 최대 5만원까지 추가 할인 받을 수 있다. 

신규 고객을 위한 이벤트도 있다. 행사 기간 매장에서 롯데오너스 회원 가입하고 삼성전자 대형·IT·PC가전을 구매하는 고객 전원에게 엔제리너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준다.

이찬일 롯데하이마트 온라인부문장은 "롯데하이마트와 삼성전자가 함께 진행해 더 큰 혜택을 드리는 기획전을 마련하게 되었다"면서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은 고객이 만족하는 혜택을 드리기 위해 앞으로도 꾸준히 노력할 것이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