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윤현성 기자
  • 입력 2020.07.13 21:15
(사진제공=빅토리콘텐츠)
(사진제공=빅토리콘텐츠)

[뉴스웍스=윤현성 기자] '저녁 같이 드실래요' 서지혜가 의식을 잃고 쓰러진 송승헌 곁을 지킨다.

MBC 월화미니시리즈 '저녁 같이 드실래요' 지난 방송에서는 차도에 뛰어드는 정재혁(이지훈 분)을 구하려다 차에 치이고 마는 김해경(송승헌 분)의 모습이 엔딩으로 그려졌다. 이를 목격한 우도희(서지혜 분)는 날카로운 비명을 지르며 피를 흘리는 김해경을 끌어안고 오열해 지켜보는 이들까지 애타게 했다.

위기를 맞은 김해경을 향한 시청자들의 걱정이 쏟아지고 있는 가운데 병실 안에 누워있는 김해경과 그에게 시선을 떼지 못하는 우도희의 스틸이 공개돼 이목이 집중된다. 누워있는 김해경을 애틋하게 돌보는 우도희의 모습은 안타까움을 더한다.

또한 우도희는 깨어나지 않은 김해경 앞에서 쏟아지는 눈물을 숨기려는 듯 고개를 떨구고 있어 보는 이로 하여금 애잔한 심정을 느끼게 한다. 과연 사고의 충격으로 쓰러진 김해경이 무사히 깨어날 수 있을지 본방송에 대한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한편 돌발 행동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졸이게 했던 정재혁은 오늘(13일) 방송에서 자신을 괴롭혀 온 과거 기억과 마주한다고 해 그의 트라우마가 무엇인지 시청자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갑작스러운 사고로 위기를 맞은 해경-도희 커플의 향방은 오늘(13일) 밤 9시 30분 방송되는 MBC 월화미니시리즈 '저녁 같이 드실래요'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