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 기자
  • 입력 2020.07.14 08:19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마이셰프가 “7월 14일 네이버 브랜드데이 행사를 진행한다”고 발표했다.

마이셰프의 이번 브랜드데이 제품은 오랫동안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는 스테디셀러 베스트 메뉴와 여름을 맞아 출시된 신제품 등으로 구성된 밀키트를 최저가 7900원부터 최대55%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추가로 네이버에서 마이셰프의 ‘소식 받기’ 또는 ‘스토어 찜’ 시 추가 10% 할인이 적용되며, 밀키트 1개만 구매해도 무료 배송이라는 점에서 소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것으로 예상된다.

브랜드데이 당일 마이셰프 제품을 구매하면 참여할 수 있는 구매 후기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다. 

네이버 마이셰프 쿠킹박스에 브랜드데이 당일 구매한 제품의 조리된 사진을 포함한 후기를 8월 2일까지 작성하면 자동 응모되며, 경품으로는 모도리 소담 쿡웨어, 신세계 상품권 5만 원권, 설빙 디지털 상품권 1만 원을 증정한다.

브랜드데이 당일 진행되는 네이버 라이브 커머스에도 역대급 경품이 걸려있다.

라이브 커머스 중 ‘문어담은 약선 해신탕’을 구매하는 고객 전원에게 삼색 막국수를 증정하며, 구매자 중 1명을 추첨하여 광고 모델 영탁의 친필 사인 CD를 증정한다. 

마이셰프는 최근 모델 영탁이 출연한 광고를 공개하여 뜨거운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다.

유명 쇼호스트인 미미언니가 진행하는 마이셰프의 라이브 커머스는 오는 14일 오후 3시 네이버 셀렉티브에서 시청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