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 기자
  • 입력 2020.07.14 09:30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한국후지필름 ‘도심 속 호캉스 힐링’을 테마로 인스탁스와 L7홍대 바이 롯데’가 함께하는 ‘써머 스테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인스탁스와 L7홍대가 함께 진행하는 ‘써머 스테이’ 이벤트는 총 2가지로 구성된다. 

첫 번째는 한국후지필름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참여할 수 있는 SNS 이벤트다. L7홍대에서 인생샷을 찍을 수 있는 스팟 BEST 3를 확인하고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로 투표를 하면 이벤트 참여가 완료된다. 기간은 7월 10일부터 31일까지이며 추첨을 통해 총 2명에게 L7홍대 스탠다드룸 숙박권을 증정한다.

두 번째는 L7홍대에서 즐기는 나만의 ‘써머 스테이’ 인증샷을 공유하는 이벤트다. 개인 SNS에 #인스탁스, #L7호텔, #써머스테이 해시태그와 함께 L7홍대에서 찍은 호텔 바캉스 사진을 업로드하면 이벤트 참여가 완료된다. 기간은 7월 10일부터 31일까지로 동일하며 추첨을 통해 총 2명에게 인스탁스 미니 11을 증정한다.

한국후지필름 관계자는 “언택트가 이번 여름휴가의 주요 키워드가 되면서 호캉스를 떠나는 소비자들이 늘어나고 있다”며 “아날로그 감성 가득한 L7홍대에서 인스탁스와 함께 호캉스를 즐기며 더욱 특별한 바캉스의 추억을 만들어 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