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정훈 기자
  • 입력 2020.07.14 10:32
(사진=토스 제공)

[뉴스웍스=이정훈 기자] 토스는 온라인 쇼핑몰 티몬과 결제 제휴를 맺어 이달 말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토스 결제는 토스 앱을 통하여 토스머니 혹은 토스에 결제수단으로 등록된 카드로 가맹점에서 결제하는 서비스다.

티몬에서 토스 결제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티몬 앱이나 홈페이지에서 결제시 토스를 결제 수단으로 선택 후 고객 본인의 모바일 내 토스 앱에서 결제 확인 과정을 마치면 된다.

티몬은 토스를 통해 5000원 이상 결제한 모든 고객에게 5000원 한도 내에서 결제 금액의 10%를 즉시 할인해준다.

에어팟 프로를 최저가에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도 마련됐다. 티몬은 오는 17일까지 티몬에서 토스 결제를 사용한 고객 가운데 500명을 추첨해 에어팟 프로를 5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당첨자는 오는 24일 토스 앱 알림이나 문자 메시지를 통해 고지된다.

양사는 이번 이벤트 이후에도 결제 할인 이벤트 등 티몬 내 토스 결제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추후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티몬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토스 관계자는 "티몬과 토스가 만나 고객에게 쾌적한 사용 경험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양사는 새로운 성장의 기회를 맞이하게 됐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