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7.14 11:00
캐시워크돈버는퀴즈 정답
'소울코스메틱 쿨링팩' 관련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 정답'이 공개됐다.

소울코스메틱 쿨링팩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를 출제했다.

14일 총 1000만 캐시가 걸려있는 이번 '소울코스메틱 쿨링팩' 캐시워크 퀴즈는 첫번째 "소울코스메틱 쿨링팩은 여름에 따로 냉장보관을 하지 않아도 뜨거운 피부를 진정시키기 위해 ‘OOOO OOO’공법을 사용하여 소울 쿨링팩을 개발해 많은 사랑을 받았는데, ‘OOOO OOO공법’ 중 OOOO 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띄어쓰기 없이 적어주세요, 영문 7글자)"라고 제시됐다.

퀴즈의 정답은 'snowice'이다.

이어진 소울코스메틱 쿨링팩 두번째 "소울코스메틱에서 추천하는 열노화 방지 필수 제품인 소울 쿨링팩은 인위적으로 자극을 주는 쿨링이 아닌, 피부의 적정온도 -7℃까지 쿨링 및 OO을 도와주어 건강하고 탄력 있는 피부에 도움을 줍니다. 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퀴즈 정답은 '진정'이다.

또 세번째 "소울 쿨링팩은 냉장보관을 하지 않아도 뜨거운 피부를 진정시키면서 자극 없이 오래가는 쿨링감을 선사하기 위해 snow ice complex 기술력과 쿨링텐셀시트로 'ㅇㅇㅇ'성분은 완벽하게 배제하였는데요. 'ㅇㅇㅇ'은 무엇일까요?" 캐시워크돈버는 퀴즈의 정답은 '알코올'이다.

소울코스메틱 쿨링팩 마지막 "특별한 피부 관리는, 특별한 원료로부터 시작됩니다. 소울쿨링팩은 만능 성분이라 불리는 인체 ㅇㅇㅇㅇ 배양액을 함유하여 피부 장벽을 강화하고 건강하고 튼튼한 피부를 유지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ㅇㅇㅇㅇ에 들어갈 성분은 무엇일까요?"의 공란 속 퀴즈 정답은 '줄기세포'이다.

캐시워크 측은 퀴즈 힌트는 '소울코스메틱' 홈페이지와 포털사이트에 검색하면 알 수 있다고 조언했다. 

소울코스메틱의 소울 쿨링팩은 무더운 여름, 열노화로 손상되기 쉬운 피부에 즉각적인 진정과 쿨링케어 및 인체줄기세포배양액과 다양한 유효성분이 함유되어 보습 및 영양까지 골고루 갖춘 제품이다. 

인체줄기세포배양액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소울코스메틱의 여름 베스트셀러인 '소울 쿨링 팩'이 누적 80만장을 돌파했다고 14일 밝혔다.

소울코스메틱은 80만장 누적판매를 기념해 공식홈페이지에서 14일부터 약 3일간 30%할인 및 사은품 증정 등 '80만장 돌파 감사이벤트'를 진행한다.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는 누구나 퀴즈를 풀고 정답을 맞추면 상금의 일부를 랜덤하게 캐시로 받는다. 정답을 맞히면 최대 1만캐시까지 당첨이 가능하다. 퀴즈를 푸는 도중 상금이 모두 소진되면 캐시를 받을 수 없다. ('캐시워크-돈 버는 만보기'는 소비한 열량, 움직인 거리, 걸은 시간 등을 간편하게 볼 수 있는 앱이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