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윤현성 기자
  • 입력 2020.07.14 14:18
볼빨간사춘기 (사진=볼빨간사춘기 SNS)
볼빨간사춘기. (사진=볼빨간사춘기 SNS)

[뉴스웍스=윤현성 기자] 가수 볼빨간사춘기(25·본명 안지영) 측이 앞서 예고한 대로 악플러들을 고소했다.

볼빨간사춘기의 소속사 쇼파르뮤직은 "최근 소속 아티스트 볼빨간사춘기에 대한 근거 없는 허위 사실, 악의적인 비방, 성희롱 등 아티스트를 향한 악성 비방글 및 명예훼손성 게시물로 인해 아티스트가 입는 정신적인 피해가 극심한 상황"이라며 "당사는 앞서 아티스트에 대한 악성 게시글을 대상으로 법적 대응을 진행할 것을 공지한 바 있다"고 14일 밝혔다.

볼빨간사춘기는 지난 4월 2일 멤버 우지윤(24)의 탈퇴로 안지영 1인 체제로 전환한 이후 불화설·차별성 등 각종 루머에 휩싸였고, 이에 쇼파르뮤직은 지난 5월 입장문을 내고 "당사는 아티스트의 보호를 위해 선처 없는 법적 대응을 진행할 것"이라고 경고한 바 있다.

이와 관련해 쇼파르뮤직은 "자체 모니터링 및 팬분들의 제보를 토대로 지속적으로 증거 자료를 수집했으며, 법무법인 요수를 통해 수사기관에 고소장을 제출했다"고 설명했다.

아울러 "현재 수사 진행 중이며 계속해서 증거 자료 보완 및 추가 고소를 진행할 예정이다. 악성 게시물에 대해서는 어떠한 합의나 선처 없이 강력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이라며 강경 대응을 재차 시사했다.

[볼빨간사춘기 소속사 쇼파르뮤직의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쇼파르뮤직입니다.

최근 소속 아티스트 볼빨간사춘기에 대한 근거 없는 허위 사실, 악의적인 비방, 성희롱 등 아티스트를 향한 악성 비방글 및 명예훼손성 게시물로 인해 아티스트가 입는 정신적인 피해가 극심한 상황입니다.

당사는 앞서 아티스트에 대한 악성 게시글을 대상으로 법적 대응을 진행할 것을 공지한 바 있습니다. 

이에 자체 모니터링 및 팬분들의 제보를 토대로 지속적으로 증거 자료를 수집했으며, 법무법인 요수를 통해 수사기관에 고소장을 제출했습니다. 

현재 수사 진행 중이며, 계속해서 증거 자료 보완 및 추가 고소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또한 악성 게시물에 대해서는 어떠한 합의나 선처 없이 강력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알려드립니다.

볼빨간사춘기를 아껴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저희 쇼파르뮤직은 앞으로도 적극적인 아티스트 보호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