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7.15 08:51
오딜 오퀴즈 정답
오딜x쏙오퀴즈 정답

오딜x쏙 OK캐쉬백 오퀴즈 이벤트가 15일 실시됐다.

이날 '오딜x쏙' 오퀴즈는 오전 9시부터 오전 11시59분까지(9시·10시·11시 정각)까지 진행한다. 힌트는 검색창에 '오딜'을 검색하면 된다. 오퀴즈 정답으로 5포인트가 제공되고, 이후에는 1포인트가 적립된다. 또 친구에게 퀴즈를 공유하면 1포인트를 적립해준다.

오딜x쏙 오퀴즈 오전 9시 문제 "합리적인 최저가 쇼핑~ 오!딜에서 진행하는 코로나 극복용 휴대용 손 소독제의 주성분은 에탄올로 ○○% 가 함유 되어있다. (숫자)"의 정답은 '62'다.

오딜x쏙 오퀴즈 오전 10시 문제 "오!딜에서 초특가로 진행하는 휴대용 손소독제는 1개당 110원으로, 살균효과는 물론 피부에 좋은 알로에엑스(09)와 ○○○○ 성분으로 피부의 보습까지 생각하였다"의 정답은 '녹차엑스'이다.

오퀴즈 오전 11시 문제 "오!딜에서 진행중인 손 소독제 3종구성 특가 제품에는 납, 메탄올, 포르알데히드 등 걱정성분 ㅇㅇ가지를 포함하지 않아 더욱 안심할 수 있다.(숫자)"의 오딜x쏙 정답은 '10'이다.

오퀴즈는 OK캐쉬백 앱 서비스로 오퀴즈에 나온 퀴즈를 맞히면 일정액의 포인트가 적립된다.

오!딜은 오딜을 이용하는 고객을 위해 새로운 기준의 최저가, 합리적인 상품, 고퀄리티의 세박자를 갖추고, 가장 필요로 하는 상품을 고객에게 맞춤 제공하는 소비자 중심의 신개념 딜이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