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7.15 11:33
루틴클리너 토스 행운퀴즈 정답
루틴클리너 토스 행운퀴즈 정답에 관심이 쏠린다.

강아지탈취제 '루틴클리너' 토스 행운퀴즈가 15일 공개됐다.

이날 토스 행운퀴즈의 힌트는 '루틴클리너'을 네이버에 검색하면 얻을 수 있다. 이번 퀴즈에는 1000만원의 상금이 걸려있다.

토스 행운퀴즈 측은 "루틴클리너를 검색 후 브랜드 페이지에서 확인하세요"라고 전했다.

루틴클리너 두번째 "강아지는 사람보다 후가 세포수가 ㅇㅇ배 이상 많기 때문에, 우리는 느끼지 못하는 냄새에도 스트레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루틴클리너는 냄새를 덮지 않고 냄새 성분을 없애서 스트레스를 줄여준다. 빈칸 ㅇㅇ에 들어갈 숫자는?"의 퀴즈 실시간 정답은 '40'이다.

앞선 첫번째 문제는 "루킨클리너가 수많은 반려인에게 사랑받는 이유는 코를 찌르는 오줌냄새의 원인인 ㅇㅇㅇㅇ성분을 99,9% 제거하기 때문"의 퀴즈 정답은 '암모니아'다.

세번째 퀴즈 "루틴클리너의 주 성분인 □□□□□은 바다 깊은 곳 심해에서 추출한 소금의 주 성분으로 알려져 있다. 이 성분이 오줌냄새의 원인인 암모니아를 제거해 오줌지린내에서 해방시켜 준다! 빈칸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미네랄소듐'이다.

네번째 퀴즈 "오줌냄새의 원인인 암모니아는 □□□탈레인 용액과 닿으면 빨갛게 변하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이 용액을 사용해 눈에 보이지 않는 암모니아 성분을 빨갛게 보이게 만들고 루틴클리너를 뿌리면 암모니아가 제거되어 투명하게 변하게 된다""의 정답은 '페놀프'다.

다섯번째 "루틴클리너는 오줌냄새의 원인을 인공적인 향으로 덮지 않고 냄새의 원인인 암모니아 성분을 근본적으로 제거합니다. 일반 탈취제처럼 냄새를 향으로 덮지 않고 냄새원인 자체를 제거하는 □□□! 빈칸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의 퀴즈 정답은 '소취제'이다.

마지막 퀴즈 "코를 찌르는 오줌냄새를 제거해주는 루틴클리너 자사몰 신규가입시 바로 할인되는 적립금 ㅇㅇㅇㅇ원을 쏜다!"의 정답은 '1000'이다.

한편, 강아지 오줌 냄새 제거 전문 브랜드 루틴클리너가 7월 15일(수) 오전 11시부터 7월 17일(금) 24시까지 자사 제품을 최대 50% 반값으로 판매하는 '루틴클리너 반값습니다'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동안 반려동물의 오줌, 땀, 화장실 변기 주위 등 암모니아로 인한 냄새를 제거하는 루틴클리너의 제품이 할인 품목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루틴클리너는 여름철을 맞아 반려동물의 오줌 냄새를 고민하는 고객들의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인공적인 향료로 덮는 것이 아닌, 오줌 냄새의 원인인 암모니아 성분을 99.9% 제거한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