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김소현 기자
  • 입력 2020.07.15 15:16
(이미지제공=대상)
대상이 모바일 앱 '그립'을 통해 여름철 보양식 및 면 제품을 판매하는 가운데 개그맨 박성광이 해당 이벤트를 홍보하고 있다. (이미지제공=대상)

[뉴스웍스=김소현 기자] 대상은 오늘(15일) 오후 10시 모바일 커머스 앱 '그립'을 통해 여름철 간편 보양식 및 여름 면 제품을 판매하는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그립은 판매자와 소비자가 라이브 방송을 통해 실시간으로 소통하는 모바일 커머스 플랫폼이다. 휴대폰에 그립 앱만 설치하면 시간과 장소의 제약 없이 상품을 판매하거나 구매할 수 있다.

초복을 앞두고 진행되는 이번 방송에서는 청정원·종가집·청정원 온라인 전문 브랜드 집으로ON 제품이 합리적인 가격에 등장한다. 그리퍼(그립 내 방송 진행자)로 활동하는 개그맨 박성광이 진행을 맡는다. 

다양한 혜택도 적용된다. 종가반상 남도추어탕 2개와 집으로ON 누룽지 반계탕 2개로 구성된 세트 상품 구매 시 종가집 맛김치를 증정한다. 집으로ON 대구식 파육개장·서울식 양지설렁탕·누룽지 반계탕 각 2개 묶음 구매 시 종가집 사골곰탕이 제공된다. 상온 제품 1만5000원 이상 또는 냉장·냉동 제품 2만원 이상 구매 시 무료 배송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대상 온라인사업부 관계자는 "최근 비대면 소비 트렌드 확산에 따라 소비자들에게 보다 편리한 쇼핑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모바일 커머스 앱 그립과 협업해 라이브 방송을 기획하게 됐다"면서 "개그맨 박성광씨의 재치 있는 입담이 돋보이는 이번 방송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