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7.16 00:29
'뽕숭아학당' 임영웅·영탁·이찬원·장민호와 코요테 김종민·신지·빽가 (사진=뽕숭아학당 )
'뽕숭아학당' 임영웅·영탁·이찬원·장민호와 코요테 김종민·신지·빽가 (사진=뽕숭아학당)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뽕숭아학당' 임영웅·영탁·이찬원·장민호와 코요테 김종민·신지·빽가의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15일 뽕숭아학당 인스타그램에는 ' D-DAY⏰ 혹독한 예능의 세계.. 그 소용돌이에 탑승한 뽕숭아F4 웃음에 빠진 게 죄는 아니잖아! 그래서 준비했다! 예~능이 안되면 종민스쿨! 연예대상 김종민의 예능 꿀팁 공개.그 첫 번째 예능 필수코스! 어서와. 까나리카노는 처음이지? 김대상도 피하지 못한 복불복의 늪 번지점프 보다 무서운 건 기분탓.. 예능신이 보우하사 다음 코스는요? 엉덩이로 젓가락 격파, 수박 씨 뱉기 노래 빨리 맞히기, 몸으로 말해요까지(예능신이 열일하고 가셨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다양한 사진이 게재됐다.

사진 속에는 '뽕숭아학당' F4 임영웅·영탁·이찬원·장민호가 혼성그룹 코요테 김종민·신지·빽가와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다. 특히 까나리카노를 먹은 듯 물로 입을 씻는 임영웅의 모습과 얼굴에 수박씨를 붙인 영탁, 이찬원의 모습이 웃음을 자아낸다.

한편, 이날 방송된 TV CHOSUN '뽕숭아학당' 10회에서 트롯맨 F4는 레전드 혼성그룹 코요태와 '살벌한 예능 세계 수업'을 펼쳤다. 또 임영웅은 13년 차 연예 대상에 빛나는 김종민과 '게임 3종 세트' 대결을 펼쳐 웃음을 자아냈다.

임영웅·영탁·장민호 (사진=뽕숭아학당 )
임영웅·영탁·장민호 (사진=뽕숭아학당 )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