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7.16 11:00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도미노피자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이벤트 실시

'도미노피자 라지한판더' 도미노 복날피자가 16일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를 공개했다.

이날 출제된 '도미노 복날피자 도미노피자 오늘은 더 특별한 라지 한판 더!'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는 총 1000만 캐시가 걸려있고 "도미노피자에서 초복 맞이 OOOOO피자를 한정 판매합니다. 칠리크랩, 블랙앵거스 스테이크, 핫치킨, 30가지 치즈로 구성된 OOOOO피자! 육지와 바다, 하늘을 담은 4가지 토핑으로 구성된 피자 먹고 복날 원기회복하세요! *판매기간: 7월 16일~18일"라고 제시했다.

퀴즈 정답은 '복날콰트로'이다.

이어진 캐시워크 돈버는 두번째 퀴즈 "7월 매주 화/목요일에 진행되는 ‘도미노피자 화목한 한판 더’ 프로모션! 오늘 하루는 더 특별한 혜택을 제공합니다. 초복 맞이 한정 판매제품인 OOOOOOO도 한판 더 할인 혜택 가능! 피자 먹고 원기회복하세요!"의 정답은 '복날콰트로피자'이다.

또 세번째 퀴즈 "7월 매주 화/목요일에 진행되는 '도미노피자 화목한 한판 더' 프로모션으로 복날 콰트로 피자를 주문하면 ㅇㅇㅇㅇㅇ과 중복할인 가능합니다. 복날 콰트로 피자 주문시 크리스피 핫 순살치킨과 코카-콜라 1.25L를 천원에 드리는 ㅇㅇㅇㅇㅇ은 무엇일까요?"의 공란 속 캐시워크 정답은 '쇼킹천원딜'이다.

이번 캐시워크 힌트는 '도미노피자' 또는 '도미노 복날피자'를 포털사이트에서 검색하면 알 수 있다.

'도미노피자'는 초복을 맞아 4가지 맛을 한 판에서 즐길 수 있는 '복날 콰트로 피자'를 16일부터 18일까지 한정 판매한다. 

초복 기간 동안 판매되는 복날 콰트로 피자는 블랙앵거스 스테이크, 소스로 버무린 통새우, 칠리크랩, 매콤한 핫치킨, 30가지 치즈 등 4가지 토핑으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이번 복날 콰트로 피자 주문 시에만 맛볼 수 있는 '흑마늘 디핑 소스'를 새롭게 선보였다. 흑마늘은 항산화 작용을 촉진하는 성분이 풍부하여 무더운 여름철 면역력 강화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복날 콰트로 피자는 라지 사이즈만 판매한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란 누구나 퀴즈를 풀고 상금의 일부를 랜덤하게 캐시로 받을 수 있다. 캐시워크는 '돈 버는 퀴즈' 정답자에게 최대 1만캐시를 제공한다. 퀴즈를 푸는 도중 상금이 모두 소진되면 캐시를 받을 수 없다.

'캐시워크-돈 버는 만보기'는 소비한 열량, 움직인 거리, 걸은 시간 등을 간편하게 볼 수 있는 앱이다.

도미노 복날피자 '복날 콰트로'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 이벤트를 실시하면서 정답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도미노피자 '복날 콰트로' 캐시워크 정답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