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7.18 02:38
최화정·홍진경·이상아·이용진·양재진 (사진=채널A/SKY)
최화정·홍진경·이상아·이용진·양재진 (사진=채널A/SKY)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채널A와 SKY(스카이) 채널(이하 ‘SKY’)이 공동 제작하는 본격 19금 부부 토크쇼 ‘다시 뜨거워지고 싶은 애로부부(이하 애로부부)’가 5MC로 나서는 최화정 홍진경 이상아 이용진 양재진의 개별 포스터를 17일 공개했다.

MC 5인의 개별 포스터는 강렬한 붉은색 의상을 입은 여성 MC 최화정 홍진경 이상아와 검은 슈트 차림의 남성 MC 이용진 양재진의 모습을 담았다. 메인 포스터에서와 마찬가지로 레드vs블랙의 강렬한 대비가 눈에 띄지만, MC들은 온화한 미소와 함께 사과와 쌍안경을 들고는 ‘현실 부부 스토리’를 깊이 있게 바라볼 것을 예고하고 있다. 

‘애로부부’ 제작진은 “5MC는 결혼을 하지 않은 사람(최화정&양재진), 결혼생활 중인 여자(홍진경)&남자(이용진), 결혼과 이혼의 경험이 있는 사람(이상아), 부부 문제 상담 경험이 많은 정신과 전문의(양재진) 등 각각의 대표성을 가진 조합이다”라며 “각자의 입장이 모두 다른 만큼 ‘본격 19금 부부 토크’의 다양성을 확보하는 것은 물론, 뛰어난 입담을 가진 이들의 케미가 기대된다”고 밝혔다.

‘프로 입담꾼’ 5MC의 몰입감 높은 강렬 토크와 함께 ‘에로’는 사라지고 ‘애로’만 남은 현실 부부들의 이야기를 제대로 보여줄 본격 19금 부부 토크쇼 ‘애로부부’는 채널A와 SKY에서 7월 27일 월요일 밤 10시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