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7.18 15:43
(사진=엔큐큐)
(사진=엔큐큐)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위플레이 시즌2' 하성운이 물개 분장도 완벽하게 소화한다.

18일 방송되는 '위플레이 시즌2' 3회에서는 해양소년단 멤버들이 다양한 동물로 변신해 사육사를 속이는 ‘동물 분신쇼 극장’ 게임이 펼쳐진다. 

이날 방송에서는 물개, 원숭이, 호랑이를 완벽하게 소화해낸 ‘위플레이 시즌2’ 막내라인 3인방의 폭풍 활약이 돋보일 예정. ‘위플레이 시즌2’를 연출한 김주형PD에 따르면 ‘열정보이’ 정혁의 점프 실력과 큰 입을 활용한 뜻밖의 먹방(?)은 게임 내내 감탄을 불러일으켰다는 후문이다.

특히 ‘용맹 병아리’ 하성운은 회색 톤의 물개 분장과 능청스러운 연기로 ‘인간 물개’를 완벽하게 소화해 '위플레이'의 공식 에이스로서의 면모를 뽐냈다. 

(신)막내 JR 역시 (구)막내 하성운과 함께 막내미가 돋보이는 ‘아기 호랑이 형제’로 완벽하게 변신, 비주얼 막내라인만의 사랑스러운 특급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단숨에 사로잡을 예정이다.

'분신술의 섬' 보스들과 6인 6색 매력 넘치는 이색 대결을 펼치는 강호동, 이수근, 하하, 정혁, 하성운, JR과 '황갈매기' 황제성의 활약이 기대된다.

'위플레이 시즌2'는 엔큐큐(NQQ), SBS F!L에서 매주 토요일 저녁 7시 45분, 스카이(SKY), SBS MTV에서 매주 일요일 저녁 7시 45분에 각각 방송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