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7.19 19:01
(사진=스카이티브이)
(사진=스카이티브이)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위플레이 시즌2’ 하성운이 ‘불꽃 피구 게임’서 승리 견인차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
 

18일 방송된 ‘위플레이 시즌2’ 3회에서는 소용돌이 극장, 동물 분신쇼 극장, 환영 빌딩, 분신술의 수하물 센터, 분신술 피구장 등 이색적인 게임들과 멤버들의 찰떡 화합이 화제가 되었다.
 
‘소용돌이 맛집’에서 폭풍 먹방쇼를 펼친 6인의 멤버들은 ‘분신술의 섬’에 도착한다. ‘동물 분신쇼 극장’ 퀘스트에 도착한 일곱 멤버들은 물개, 원숭이, 호랑이로 완벽 분장해 ‘버럭 사육사’ 강재준을 속이는 게임을 진행했다. 막내라인 정혁, 하성운, JR과 이수근은 분장과 함께 능청스러운 연기로 각 동물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특히 하성운은 가위바위보 게임에서 매번 실패, 모든 동물로 강제(?) 변신했으나 캐릭터에 맞게 ‘찰떡 소화’해 팬심을 무한 자극했다.
 
마지막 게임 ‘분신술 피구장’에서는 강재준, 지조, 슬리피 등 보스 몹 3인을 포함한 30명의 몹과 해양소년단 멤버들 간의 7:30 피구 경기가 펼쳐졌다. 긴장감 넘치는 초박빙의 상황 속에서도 아이템을 꺼낼 때마다 하하와 하성운, JR은 현란한 댄스를, 정혁은 폭풍 랩을 선보여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치열한 접전 끝에 남은 ‘용맹 병아리’ 하성운은 ‘분신술 보스 몹’ 지조를 맞혀 결국 피구 게임에서 승리했다.
 
‘분신술의 섬’에서 겨우 탈출한 ‘해양소년단’ 멤버들은 회차 말미에서 새들이 가득한 ‘버드 아일랜드’에 떨어지는 모습으로 4회에 대한 기대감을 더했다.
 
대왕조개의 저주를 풀기 위한 해양소년단 6인(강호동, 이수근, 하하, 정혁, 하성운, JR)의 퀘스트 표류기를 담은 ‘위플레이 시즌2’는 엔큐큐(NQQ), SBS F!L에서 매주 토요일 저녁 7시 45분, 스카이(SKY), SBS MTV에서 매주 일요일 저녁 7시 45분 방송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