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손진석 기자
  • 입력 2020.07.20 13:19

9월 11일까지 ‘100% Thrill Seekers’ 사전 소셜 이벤트 진행

(이미지제공=지프)

[뉴스웍스=손진석 기자] 지프가 오는 8월 17일부터 중형 픽업 ‘올 뉴 지프 글래디에이터(All New Jeep Gladiator)’의 사전계약을 시작한다고 20일 밝혔다.

지프 관계자는 “올 뉴 지프 글래디에이터는 지프의 독보적인 오프로더 DNA를 보유함과 동시에 트럭의 요건을 갖추기 위해 새롭게 설계된 100% 지프, 100% 트럭”이라고 말했다.

이어 “반세기 동안의 풍부한 헤리티지와 함께 전통적인 지프 디자인, 탁월한 개방감, 다재다능한 활용성 및 지능적인 기능성, 경쟁력 있는 적재공간, 동급 최고의 견인력과 오프로드 성능, 월등한 온‧오프로드 다이내믹스 그리고 혁신적인 안전 및 첨단 기술 사양 등의 독보적인 조합의 결합체”라고 강조했다.

지프는 올 뉴 지프 글래디에이터 국내 출시를 앞두고 국내 지프 브랜드의 오랜 충성 고객과 지프 픽업 트럭을 기다리던 많은 이들을 위해 ‘스릴 탐험가(Thrill Seeker)’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20일부터 9월 11일까지 약 10주간 지프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진행되는 이번 사전 이벤트는 ‘100% Thrill Seekers’는 스릴의 끝을 경험해보고 싶은 이들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는 총 3가지 미션을 수행하면 된다. 첫 번째 미션은 본인이 스릴 탐험가임을 보여줄 수 있는 사진이나 동영상을 개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는 것이다. 추가 미션은 지프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단계별로 공개될 예정이다.

이번 사전 이벤트의 1등 당첨자 3인에게는 글래디에이터와 함께 스릴 넘치는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3개월간의 지프 글래디에이터 시승권이 주어지며, 지프의 공식 인플루언서인 ‘지프 트라이브(JEEP TRIBE)’로 임명되어 활동할 수 있는 자격이 주어진다.

이들이 올 뉴 지프 글래디에이터와 함께 버킷리스트를 이루어가는 과정은 에피소드 형식으로 제작되어 지프 공식 채널을 통해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이 외에도 2등 당첨자(2인)에게는 50만원 상당의 지프 텐트, 3등 당첨자(5인)에게는 30만원 상당의 아드레날린 액티비티 바우처가, 4등 당첨자(15인)에게는 지프 글래디에이터 USB가, 5등(총 100명)에게는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이 제공된다.

1등~4등 당첨자는 3단계 미션을 모두 수행한 참여자를 대상으로 선발되며, 9월 16일 인스타그램 개별 DM으로 발표될 예정이다.

파블로 로쏘 FCA 코리아 사장은 “의심할 여지없이 지프임을 한 눈에 알아볼 수 있는 지프 픽업 트럭, 올 뉴 지프 글래디에이터는 모든 아웃도어 어드벤처를 위한 궁극의 차량이다”며 “이 특별한 차량은 지프 브랜드의 오랜 충성 고객과 수입 픽업트럭을 고려하고 있던 국내 고객들에게 많은 선택을 받을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