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한익 기자
  • 입력 2020.07.20 14:02
'패치랩 슬림패치' 캐시워크 돈버는퀴즈가 20일 출제됐다. (사진=캐시워크 앱 화면 캡처)

[뉴스웍스=이한익 기자] 리워드앱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에 '패치랩 슬림패치' 관련 문제가 20일 출제됐다.

이날 등장한 '패치랩 슬림패치'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는 총 1800만캐시가 걸려있으며, "패치랩은 그린커피빈에 들어있는 클로로겐산이 주 성분인데 이 성분은 0시간 동안 흡수된다. 여기서, O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라는 문제가 출제됐다.

이번 퀴즈의 힌트는 '패치랩'을 검색하고 홈페이지 이벤트를 확인하면 얻을 수 있다. 해당 문제의 정답은 '6'이다.

두 번째 퀴즈 "패치랩 슬림패치는 체지방 감소가 뛰어나고 기초대사량을 높여주는 그린커피빈 주정추출물인 OOOOO이 들어있다. 여기서, OO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클로로겐산'이다.

세 번째 퀴즈 "패치랩의 원료로 빠른 지방 연소 효과를 가지고 있는 OOOOOO은 체지방 분해와 체중감소에 탁월한 효능이 입증되어 있습니다.해외에서 가장 핫한 다이어트원료로 알려진 OOOOOO은 무엇일까요 ? (띄어쓰기 없이 기입해주세요.)"의 정답은 '라즈베리케톤'이다.

네 번째 문제 "패치랩은 니코틴패치나 멀미패치처럼 피부에 부착하여 영양분을 흡수하는 ㅇㅇㅇㅇ기술을 사용한다. 열을 내는 방식이 아닌 ㅇㅇㅇㅇ 기술은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TDDS'이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는 앱 이용자 누구나 퀴즈를 풀고 상금의 일부를 무작위로 받을 수 있는 서비스다. 정답을 맞추면 최대 1만 캐시까지 당첨이 가능하며 퀴즈를 푸는 도중 상금이 소진되면 캐시를 지급받지 못한다.

패치랩 측 설명에 따르면 패치를 부착하고 수면을 취해도 되지만 패치의 특성상 6시간 이상 붙이게 되면 피부 트러블이 발생할 수 있다. 또 임신·수유 중 패치를 사용하면 안된다.

패치랩은 2개 이상의 패치를 각각 다른 권장 부위에 동시 사용이 가능하지만 카페인에 민감한 사람의 경우 에너지 패치는 여러장을 사용하기보단 시간을 두고 연속으로 사용하는 것을 권장하고 있다. 아울러 만 12세 이상의 1일 사용 권장량은 1장이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