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7.20 15:32
'트레인' 박정원 (사진=OCN 캡처)
'트레인' 박정원 (사진=OCN 캡처)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배우 박정원이 OCN 오리지널 '트레인'(극본 박가연/ 연출 류승진, 이승훈/ 제작 두프레임)에서 키플레이어로 활약했다. 

'트레인'은 살인사건이 있던 밤, 순간의 선택으로 갈라진 두 세계에서 소중한 사람을 지키기 위해 연쇄살인에 개입하는 형사의 '평행세계 미스터리' 드라마다.

극 중 살해 용의자 이진성의 여자친구 박민경 역을 맡은 박정원은 도원(윤시윤 분)이 연쇄 살인사건을 해결하는데 결정적 증거를 가지고 있는 인물로 등장, 평행세계를 오가며 활약을 펼쳤다.

박민경은 A세계에서는 룸살롱에서 일하며 남자친구 이진성을 위해 헌신하는 인물로, B세계에서는 이진성이 아닌 다른 사람과 결혼한 모습으로 등장한다. 두 세계의 박민경 모두 연쇄살인사건의 결정적인 증거가 담긴 USB를 가지고 있었고, 이를 도원에게 넘겨준다

박정원은 A세계에서는 이진성이 비록 범죄를 저지른 인물이지만 유일하게 그를 믿어주고 경찰들 앞에서도 할말은 하는 당당한 모습과 B세계에서는 가정을 지키기 위해 이진성을 떠났지만 그의 죽음에 죄책감을 느끼며 안타까워하는 여린 모습으로 닮은 듯 다른 박민경을 섬세하게 그려냈다.

OCN 오리지널 '트레인'은 매주 토, 일요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