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7.21 12:22
이태임 근황 (사진=채널A '풍문쇼')
이태임 근황 (사진=채널A '풍문쇼')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돌연 연예계를 은퇴한 배우 이태임의 근황이 공개됐다.

20일 방송된 채널A '풍문으로 들었쇼'에서는 '연예계에서 사라진 스타'라는 주제로 이야기를 나누며 이태임을 언급했다.

이날 '풍문쇼' 출연자는 "이태임이 남편이 구속된 상태라 홀로 육아를 하며 힘들게 지내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다른 출연자는 "이태임은 연예계 활동을 하면서 특히 '욕설' 논란 이후 우울증이 심했다고 한다"며 "육아가 쉽지는 않지만 연예계로부터 도망갈 수 있는 도피처라고 생각했던 거 같다"고 말했다. 

현재 이태임은 친정 어머니의 도움을 받아 아이를 키우고 있으며 연예계 복귀 의지는 없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태임은 2018년 3월 SNS를 통해 "여러 생각과 고통 속에서 지난날 너무 힘들었다. 이제 평범한 삶으로 돌아가려 한다"며 갑자기 은퇴를 선언했다. 이어 그해 9월 아들 출산 소식이 전해졌다.

또 2019년 7월 이태임 남편 A씨가 억대 주식 사기 혐의로 구속됐다고 알려졌다. 이태임 남편은 2014년 B기업의 주주들에게 '주가 부양을 위해 시세조종을 해주겠다'며 그 대가로 거액을 편취한 혐의로 2018년 3월 구속기소 됐다. 당시 이태임의 은퇴 선언과 남편의 구속기소 시기가 비슷해 또 논란을 빚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